서브메뉴

장애가족 행복지킴이, 승가원
승가원은 다양한 서비스를 통해 장애가족의 건강한 삶을 지원합니다.

장애인의 건강한 성장,  기능강화 장애인 개별에 맞춘 치료, 일상생활 등을 지원하여 개인의 건강한 성장 및 재활을 도모합니다.

물리치료 모습

물리치료
아동 및 성인 장애인의 현재 기능을 유지시키고 잠재 기능을 회복함으로써 자립 향상을 도모합니다.
작업치료
운동, 인지, 연하, 일상생활훈련 등을 통해 장애인의 전반적 발달 향상 및 기능상태를 유지하고자 합니다.
언어치료
장애인들의 장애유형과 언어수준 등을 고려하여 언어 이해와 표현능력을 향상시키고 의사소통능력을 증진시킵니다.

감각통합치료하는 모습

감각통합치료
다양한 감각 자극을 제공하여 두뇌 발달을 유도하며, 개별 아동의 상황에 맞추어 움직임의 효율성을 증진시키거나 집중력을 향상시키는 등 다양한 발달과제를 제공합니다.
지역통합치료
다양한 지역사회 내 활동을 통해 아동 및 성인의 지역사회 내 자립을 확장시키고자 합니다.

[기능강화]영어교실 비대면수업

2022.01.18

  • 작성자 허수민
  • 조회수 1224
  • 첨부파일

안녕하세요 오늘은 성북장애인복지관의 소식을 가져왔습니다~~

 성북장애인복지관에서는 성인 장애인 및 지역주민을 대상으로 영어교실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현재 코로나로 인해 :( 영어교실은 줌을 통해 비대면수업으로 진행됩니다!

 

줌으로 수업 참여가 어려워서 수업을 듣고싶지만 망설여지신다구요? 걱정하지마세요~

 줌 활용을 어려워하시는 분들을 위해 복지관에 수업 영상을 틀어드리고 있습니다^^(짝짝짝!)

  

오른쪽 상단 장애가족행복지킴이승가원 ci / 세 명의 장애가족들이 스크린 화면에 띄워진 영어교재를 보고 있는 모습. 일렬로 놓여 있는 책상 앞에 아래에는 하얀색, 위에는 회색으로 된 의자에 앉아있음. 왼쪽과 가운데에 앉은 장애가족 두 명은 모자를 쓰고 있음.
빔프로젝터 스크린 화면에 영어교육자료가 띄워져 있음. 스크린 화면 속 왼쪽 교재 사진에는 'fill up', '필업'이라고 쓰여 있고 그 옆에는 한글 뜻 '가득 채우다'라고 쓰여 있음. 예문으로 'please fill it up with water.', 그것을 물로 가득 채워 주세요.', 'It is filled up with food.', '그것은 음식으로 가득 차 있어요.'라고 쓰여 있음. 사진 아래에는 'Leave some please, Fill (it) up. Refill, please', 'Please fill it up with water.' 이라는 영어 예문이 쓰여있음.
 

복지관에 오셔서 수업 듣고 계신 학습자분들의 모습입니다!

 

비대면수업으로 질문도 하고 열심히 수업을 듣고 계신데요~

열정이 사진속에서도 가~~득 보이죠? 이용자님들의 향상된 영어실력도 궁금해지는데요! ㅎㅎ

 

영어교실에 관심이있거나  궁금하시다면 언제든 성북장애인복지관으로 연락주세요~ 자세히 설명 드리겠습니다!

 

우리 모두 영어교실에서 만나요 안녕~^-^ 

 

 

<본문 내용이 궁금하시다면? 아래 링크클릭!>

http://sb.sgwon.or.kr/bbs/board.php?bo_table=0302&wr_id=2553 

정기후원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