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브메뉴

지혜인재 육성을 위한 대학-현장 업무협약사업 제1회 장학금 수여식 개최


승가원에서는 지난 2013년부터 전국 4년제 대학교 사회복지학과와 협력체제를 구축하여 사회복지발전에 기여하고 사회복지사의 전문성을 증진시키고자 ‘지혜인재 육성을 위한 대학-현장 업무협약사업’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2014년 6월까지 가나다순으로 강남대학교, 동덕여자대학교, 서울여자대학교, 성신여자대학교, 숭실대학교, 이화여자대학교, 중앙대학교, 중앙승가대학교까지 총 8개의 대학 사회복지학과와 협약을 맺고 있는데요.

협약을 시작으로 학과지원금 지원, 장애복지관련 석,박사 논문연구비 지원사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바로 오늘 진행된 학부생들을 위한 장학금 지원사업까지!

2014 승가원 사회복지학과 대학생 장학금 수여식

지난 5월 29일 발표심사를 통해 총 7명의 학생들에게 장학금 수여를 결정하고, 오늘 6명의 학생이 참석한 자리에서 ‘2014 승가원, 사회복지학과 대학생 장학금 수여식’을 진행하였습니다.
먼저, 승가원 장학금의 첫 번째 영광의 주인공들을 소개합니다.

중앙승가대학교 보타스님
중앙승가대학교 지웅스님
숭실대학교 김준혁
성신여자대학교 김현정
강남대학교 예솔
서울여자대학교 이수지
동덕여자대학교 정미정

2014 승가원 사회복지학과 대학생 장학금 수여식

오늘 오전 11시에 진행된 수여식은 승가원장애아동시설에 대한 간단한 소개를 시작으로 직접 생활실 곳곳을 라운딩하고 승가원 법인사무국 국장이신 동준스님께서 참석한 학생들에게 장학증서를 전달하였습니다.

2014 승가원 사회복지학과 대학생 장학금 수여식

식을 마치고 동준스님과 참석자들은 차담을 하며 앞으로의 각오를 다지고 서로를 응원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오늘 전해진 장학금이 여러분에게 좋은 밑거름이 되어 멋진 사회복지사로 성장하길 바라며 그 모습을 승가원이 옆에서 지켜보며 응원하겠습니다.

 

 

정기후원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