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브메뉴

2012년 자비나눔 바자회 및 일일찻집 개최


아침부터 내리는 가을비로 한주가 시작되었습니다. 하지만 지난주 주말까지는 화창한 날씨로 전국 곳곳에 단풍놀이도 많이 다녀오셨을 것 같은데요. 좋은 추억 많이 만들고 오셨기를 바랍니다.
지난주 금요일!(10월 19일) 서울 성북구에 위치한 승가원에서도 소중한 추억을 많이 만들 수 있었습니다. 다들 잘 아시듯이 지난 금요일에는 “승가원 행복타운 건립기금 마련을 위한 자비나눔 바자회·일일찻집”이 진행되었습니다. 승가원 장애가족, 후원가족, 직원, 지역주민 모두의 웃음소리로 떠들썩햇던 승가원 가을축제 현장을 소개합니다. ^^
비가 내렸던 작년과는 달리 화창한 날씨 덕분에 자비나눔 바자회·일일찻집에 일찍부터 많은 분들이 찾아주셨고 표정들도 너무나 밝았습니다. 정식 개장시각은 10시이지만 매년 싸고 좋은 물품이 가득하다는 입소문이 나서일까요 9시가 넘어서자마자 이웃들과 일찍부터 승가원을 찾아주셨습니다. 직원들도 부랴부랴 개장준비를 맞치고 각자의 코너에서 큰 소리로 외치기 시작했습니다.
올해 역시도 사회복지법인 승가원 이사장 태원큰스님께서 소중한 발걸음을 해주셔서 자비나눔 바자회·일일찻집을 진행하는 직원들에게 격려의 말씀을 아끼지 않으셨습니다. 또한 지역주민, 후원가족, 봉사자, 직원들까지 싸고 좋은 물품들을 한가득 구매해주셨고 일일찻집에서도 맛있는 음식을 드시며 정겨운 시간을 가지셨습니다.
부족함이 많았을 자비나눔 바자회·일일찻집였지만 자비나눔 바자회·일일찻집에 참여해주시고 행복한 에너지를 전달해주신 모든 분들께 다시 한번 감사인사를 드립니다.
이번 자비나눔 바자회·일일찻집을 통해 모금된 후원금은 약 3천1백여만원입니다. 모금된 후원금은 승가원 장애아동들의 소중한 보금자리가 될 승가원 행복타운 건립기금으로 사용될 예정입니다. 자비나눔 바자회·일일찻집을 통해 좋은 추억과 행복한 에너지로 남은 올 한해 잘 마무리 하시길 기원합니다. ^^

◆ 2012년 자비나눔 바자회 및 일일찻집 결과 ◆
○ 장소 : 승가원 주차장 및 앞 마당
○ 시간 : 10:00 ~ 21:00
○ 수익금 : 약 31,770,000원(바자회 :  11,607,000원 / 일일찻집 : 20,163,000원)

 


 

정기후원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