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브메뉴

제4회 삼일투명경영대상 수상


사회복지법인 승가원이 제4회 삼일투명경영대상 시상식에서 대상을 수상하였습니다!!!

지난 9월 20일(목) 오후 2시 용산 LS타워 TS Hall에서 제4회 삼일투명경영대상 시상식이 진행되었습니다. 삼일투명경영대상은 삼일미래재단에서 비영리공익법인을 대상으로 운영의 투명성과 신뢰성을 객관적으로 평가하여 우수기관을 시상하는 것으로 올해로 4번째 개최되었습니다. 지난 2010년 제2회 시상식에서 장애인부문 대상을 받았던 승가원은 올해 전체 대상을 수상하며 조직의 투명성과 신뢰성을 다시 한 번 인정받을 수 있었습니다.
지난 6월 서류심사를 시작으로 현장실사 및 인터뷰까지 총 3번의 심사과정을 거쳐 대상을 수상한 승가원은 특히 다른 기관과 차별화된 후원관리시스템과 뚜렷한 비전 및 장기발전계획을 수립하고 이를 착실히 수행하고 있는 점, 그리고 이와 같은 내용들을 모두 홈페이지 등을 통해 공개하고 적극적으로 다양한 이해관계자들과 커뮤니케이션 하기위해 노력하고 있다는 점 등에 대해 긍정적인 평가를 받았습니다.
이번 삼일투명경영대상 대상 수상을 통해 승가원은 더욱 투명하고 신뢰받는 조직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 삼일투명경영대상과 관련한 법인사무국장 동준스님의 인터뷰기사가 매일경제(2012. 9. 21자)에 보도되었습니다.

[삼일투명경영대상은...]
2008년 삼일회계법인이 설립한 비영리법인인 삼일미래재단에서 제정한 상으로 삼일회계법인 주관, 매일경제신문, 한국공인회계사회, SBS후원으로 매년 진행되고 있습니다. 삼일회계법인이 갖고 있는 전문성을 활용하여 비영리법인의 투명성, 신뢰성, 책무성 등을 심사하여 가장 모범이 되는 법인을 선정, 시상하고 있습니다.

 


 

정기후원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