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브메뉴

제245 (9월호)

2021.09.28

  • 작성자 강하연
  • 조회수 966
  • 첨부파일

장애가족행복지킴이 승가원 CI, 장애가족이 전하는 행복한 이야기 / NO. 245(2021년 9월호) 넉넉한 마음으로 함께 채우는 / 따뜻한 행복이 머무는 한가위입니다. 보름달처럼 둥글고 풍성한 한가위, 즐거움 가득한 추석 연휴 보내시기 바랍니다. / <추석 오곡백과 나눔전하기> 신한 100-012-000815 (예금주 : 승가원) / 추석맞이 (바로가기) / 한복을 입은 장애아동 여아와 남아가 꽃받침을 하고 밝게 웃고 있는 사진, 장애가족 네 명이 큰 윷놀이 모형을 가지고 윷놀이를 하고 있는 사진이 있다.

장애가족 이야기/ VR 집에서 떠나는 세계여행/ 세계지도를 집게손가락으로 가리키고 있는 남자 장애가족과 여자 장애가족의 사진. VR기기를 착용하여 체험하면서 양손을 들어올리고 있는 남자 장애가족의 사진./ “우와~ 도쿄 올림픽 경기장이에요~!” 언제나 설레는 여행! 하지만, 코로나로 갈 수 없는 요즘! 장애가족들은 집에서 세계여행을 떠났습니다! 함께 보러갈까요~? →(바로가기)→(클릭)→/ 바로가기

우리들의 성(性)장 일기/ 장애 아동 12명이 5개의 인형이 있는 인형극 무대 앞에서 카메라를 바라보며 포즈를 취하고 있는 사진./ “뚝닥아 안돼! 모르는 사람은 문 열어주는 거 아니야!” 으쌰 으쌰 힘을 합쳐 인형극의 주인공들을 응원하는 장애ㅐ 아동들! 오늘도 교육을 통해 한 뼘 더 성장합니다! 즐거웠던 성교육 ‘더보기’를 클릭해주세요!/ 더보기(클릭)

내 꿈은 파티쉐/ 승가원자비복지타운 이야기/ 여성 장애가족과 남성 장애가족이 주방에서 쿠키가 가득 놓여있는 쟁반을 함께 들고 있다/ 고소한 쿠키 굽는 냄새가 가을바람을 타고 솔솔~ 승가원자비복지타운 장애가족들은 여가활동으로 홈베이킹을 즐겼습니다! 파티쉐라는 꿈이 자라나는 이야기, ‘더보기’를 클릭해주세요!→(클릭)→/ 더보기(클릭)

승가원 소식/ 2021 제2회/ 승가원 한국장애바로알기센터/ 장애바로알기공모전/ 09.01.수~10.29.금/ 함께 채우다/ 장애인, 비장애인 모두 행복한 세상을 여러분이 함께 채워주세요!/ 영상/ 일러스트, 포스터 디자인/ 아홉 개의 퍼즐 중 마지막 한 개의 퍼즐을 맞추고 있는 손, 마지막 퍼즐은 장애인과 비장애인 세 명이 손을 잡고 있는 그림이 그려져 있다.

이달의 장애바로알기 에티켓/ 여성 장애가족이 애니메이션 캐릭터를 보고 팔짱을 낀 채 한 손으로는 관자놀이에 집게손가락을 짚고 있는 사진. 애니메이션 캐릭터는 수동 손잡이가 눌러주세요 자동문 버튼으로 변화된 것에 대해 말하며 자동문 버튼을 누르고 있다./ #9월의 장애에티켓/ 변화된 환경이 있다면 먼저 알려주세요!/ 환경변화에 적응이 어려운 장애가족들도 있습니다. 변화에 대한 사전설명과 예행 연습으로 장애가족들이 변화된 환경에 충분히 적용할 수 있게 도와주세요.

이달의 온라인 나눔/ 찬바람 불 때 생각나는 김장, 오래 먹고 싶은 김치/ “아삭한 김치를 먹고 싶어요!”/ 승가원자비복지타운 장애가족들에게 올겨울 김장과 김치냉장고를 선물해주세요!/ 해피빈에서 마음 전하기!/ 배추를 수확하고 있는 남성 사진. 남성 장애가족에게 김장된 김치를 먹여주고 있는 사진이 있다./ 승가원, 믿을 수 있습니다.

 

8월의 후원가족 명단8월 후원금 사용 내역
인스타그램 마크/ 마크아래 글 _ 서울시 성북구 개운사길 76-1(안암동5가) 사회복지법인 승가원. Tel: 1688-0750 Fax:02-928-0752 Homepage:www.sgwon.or.kr /네이버 블로그 마크페이스북 마크










 

정기후원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