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브메뉴

제 250호(12월호)

2021.12.24

  • 작성자 강하연
  • 조회수 915
  • 첨부파일

 

장애가족 행복지킴이 승가원 ci / 장애가족이 전하는 행복한 이야기 / 승가원 복 많이 받으세요 제목 삽입 / 2021년, 승가원과 함께해주신 후원가족님들 덕분에 장애가족들의 2021년도 행복한 추억으로 가득할 수 있었습니다. 따뜻한 나눔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다가오는 2022년, 호랑이의 기운처럼 건강하고 행복한 한 해 되시길 기원합니다. 문구삽입 / 문구 하단에는 새뱃돈나눔. 따뜻한 겨울을 선물해주세요! 정기후원금과 함께 출금할 수 있습니다. 증액, 정기증액. 커지는 나눔을 선물해주세요! 1천원부터 참여 가능합니다. 추천. 정기후원을 추천해주세요! 성함과 연락처를 알려주세요! 문구 삽입 / 우측 하단에는 더보기 / 그림배경으로는 문구를 가르키며 환하게 웃고 있는 장애가족 아동 3명이 앉아있다.
장애가족 이야기 / 1년 든든! 겨울나기, 우리들의 김장 제목 삽입 / 소금 쏵! 고춧가루 팍팍!! 우리가 먹을 김치는 우리가 직접! 직접 심고 기른 배추와 무로 함께했던 장애가족들의 김장이야기. 이틀동안 진행했던 김장 대장정! '더보기'를 클릭해주세요. 문구 삽입 / 우축 하단에는 '더보기' 클릭 / 배경사진으로는 김장한 김치를 장애가족이 다른 장애가족의 입속에 넣어주는 사진과, 함께 모여 배추 속을 버무리는 사진 그리고 배추를 절이는 장면의 사진이 삽입되었다.
상단에 귤 일러스트 / 우리함께 귤 따러 가세~ 제목 삽입 / 상콤, 달콤한 향기가 가득! 이천시장애인종합복지관 부설 주간보호센터 장애가족들의 즐거웠던 귤따기 체험! 궁금하시다면~클릭해주세요 문구 삽입 / 우측 하단에는 더보기 클릭 /배경사진으로는 귤 모양의 모자를 쓴 장애가족이 귤 나무 앞에서 카메라를 쳐다보는 사진이 삽입되었다.
승가원행복마을 뇌병변장애아동들의 이야기 / 단풍과 함께 떠난 신비한 바닷속 여행 동물농장도 다녀왔어요~ 제목 삽입 / 제목 옆에는 고래그림이 있다. / 떨어지는 단풍의 아쉬움을 달래며 뇌병변 장애 아동들은 소풍을 다녀왔습니다. 다양한 물고기와 수중 생물이 가득한 아쿠아리움부터 양, 토끼 등 다양한 동물들도 만났습니다. 더보기를 눌러 확인해주세요! 문구 삽입 / 우측하단에는 더보기 클릭 / 배경사진으로는 휠체어를 탄 장애 아동과 근무가족이 펭귄을 보고 있는 모습의 사진이 삽입되었다.
승가원 소식 / 2021년 연말정산 기부금영수증 발급안내 제목 삽입 / 한 해 동안 변함없는 나눔으로 함께해주신 후원가족님, 감사합니다. 문구 삽입 / 우측하단에는 발급안내 바로가기 / 배경그림으로 돋보기를 들고 있는 남자가 있다.
이달의 장애바로알기 에티켓 / #12월의 장애에티켓 말을 끝까지 들어주는 배려가 필요해요! 제목 삽입 / 자폐성 장애인은 의사소통에 어려움을 느끼는 경우가 많습니다. 말을 끝까지 들어주는 배려로 장애가족에게 안정감을 주세요. 문구 삽입 / 죄측에는 장애인이 의사소통하는 픽토그램 / 우측에는 귀를 기울이는 장애가족의 모습이 있다.
이달의 온라인 나눔 / 장애아동들의 꿈에 날개를 달아주세요! 해피핀 제목 삽입 / 방과 후 수업, 장애아동들의 꿈을 향한 배움, 해피빈에서 응원해주세요. 문구 삽입 / 하단에 바로가기 / 배경사진으로 장애아동이 공부를 하고 있는 모습이 있다.)
승가원, 믿을 수 있습니다. / 11월의 후원가족 명단 / 좌측에는 가족 일러스트)승가원, 믿을 수 있습니다. 11월 후원금 사용 내역 / 좌측에는 하트를 들고 있는 손 일러스트

 

 

인스타그램 로고네이버 블로그 로고 / 하단에는 승가원 주소 및 전화번호, 팩스번호, 홈페이지 주소가 적혀있다.페이스북 로고




 

정기후원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