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브메뉴

제 234호(1월호)

2021.01.25

  • 작성자 강하연
  • 조회수 1307
  • 첨부파일

 

장애가족 행복지킴이 승가원 장애가족이 전하는 행복한 이야기 no,233(2021년 1월호) 2021년 승가원 복 많이 받으세요~ 새해엔 새해복 나눔으로.. 장애가족과 마음을 나눠주세요 일러스트로 만들어진 핸드폰 모양에 세뱃돈 나눔, 증액, 정기증액, 추천(후원가족+1)이라고 차례대로 적혀있다. 사진은 한복을 입고 있는 남녀 장애아동들이 웃으며 인사를 하고 있다.
2021년 승가원 사업방향2020년 승가원 후원현황

 

 

2020년 승가원 사업보고2020년 승가원 후원가족명단
-장애가족 이야기- 우리만의 안전하고 행복했던 연말 2020년의 끝 무렵, 승가원자비복지타운에서는 장애가족들의 송년파티가 진행되었습니다. 직접 음식을 만들어 먹고, DIY 선물나무를 만들어 장식도 하면서 즐거운 시간을 보냇습니다. 즐거운 날 사진이 빠지면 섭섭하겠죠~? 계절에 어울리는 포토존도 직접 만들었는데요~ 후원가족님들이 선물해주신 행복했던 우리만의 안전한 연말파티, 궁금하시다면 오른쪽에 있는 더보기를 눌러주세요! 사진에는 3명의 여성 장애가족들이 과자를 올려두고 웃으며 나란히 앉아있다. 오른쪽사진에는 두명의 장애가족이 사진을 손에 들고 웃고 있다.
웃음충전 즐거움 가득 꾸러기한마당 '와아아아~! 재밌어요~ 저 나중에 꼭 놀이동산에 가서 진짜 롤러코스터 탈거에요!' 꾸러기 한마당 놀이터로 승가원행복마을은 장애아동들의 웃음소리로 가득 찼습니다. 에어바운스, vr체험기구, 에어바이킹, 키즈라이더 등 다양한 놀이기구를 즐겼습니다. 코로나 안전수칙을 잘 지키며 안전하고 행복했던 놀이터 이야기 함께 보시죠!오른쪽에 더보기를 클릭할 수 있다. 사진에는 장애아동들이 튜브로 만들어진 놀이시설에서 웃으며 포즈를 취하고 있는 모습이다
-승가원행복마을 이야기-찬란한 꿈을 구워내는 곳, 승가원행복마을 ‘별마루 카페’입니다. 오늘 소개할 공간은 바로 장애아동들의 직업재활훈련을 위해 조성된 별마루카페입니다. (주)롯데렌탈이 전해주신 1900만원의 후원금으로 완전한 모습을 갖추게 되었습니다. 장애아동들을 위한 맞춤형 바리스타/제과제빵 교육이 진행될 예정인데요~ 장애아동들이 찬란한 꿈을 펼칠 수 있는 공간, 궁금하지 않으신가요? 사진에는 여자 장애아동이 카페 기계를 만지면서 웃고 있다.
-1월의 장애바로알기 에티켓-계단보다는 경사로가 좋아요! 에티켓 보러가기 go  사진에는 사회복지사와 장애아동이 같은 곳을 향해 손가락을 뻗고 있다.
-이달의 추천나눔- 장애가족에게 복넘치는 설날을 네이버 해피빈으로 응원하기 해피빈에서 승가원 검색 바로가기 사진에는 장애아동 세명이 한복을 입고 포즈를 취하고 있다.
-승가원 믿을 수 있습니다 12월의 후원가족명단12월의 후원금 사용내역
승가원 인스타그램승가원 블로그승가원 페이스북 서울시 성북구 개운사길 76-1(안암동5가) 사회복지법인 승가원 Tel: 1688-0750 Fax:02-928-0752 Homepage: www.sgwon.or.kr





 

정기후원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