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브메뉴

제 264호 (7월호)

2022.07.20

  • 작성자 김윤지
  • 조회수 1127
  • 첨부파일

장애가족행복지킴이 승가원 ci로고 포스터 상단 중앙 삽입. no.264 (2022년 7월호)/ 승가원행복마을/ 장애아동들의 신나는 여름맞이 여행 /시원한 바닷바람,/ 즐거운 물놀이 / 그 밑에 긴 튜브에 타서 누워 있는 남자 장애아동의 사진, 큰 튜브에 장애가족과 근무가족 6명이 탄 상태로 즐겁게 놀고 있는 사진 삽입 / 롯데렌탈(주)와 함께한 우리들의 여름 맛보기 강원도 여행! / 시원한 바다 물놀이와 아쿠아리움에서의 이야기, 들어보실래요? / 사진 뒷 배경에는 바다 그림의 일러스트가 배치되어 있다. 물고기, 구명조끼, 모래 성들의 일러스트도 삽입 / 텍스트 우측에 '바로가기'가 쓰여있는 하늘색 박스가 있다.

 

 

성북장애인복지관 장애가족 이야기 / 성북장애인복지관 지역축제, 걸어서 성북 속으로! / 텍스트 하단에 3개의 사진이 조화롭게 놓여있다./ (좌측) 1명의 사회복지사와 2명의 축제 참여자들이 음료수로 함께 건배를 하고 있다./ (중앙) 한 명의 축제 참여 아동이 에어바운스 위에서 브이 포즈를 취하며 즐기는 모습 / (우측) 휠체어를 탄 장애가족이 스탬프 투어 종이와 간식을 들고 웃고 있다./ 하단 텍스트 내용은 세계여행 스탬프 투어부터 성북의 밤까지!, 장애가족과 함께 만들어 낸 우리들의 축제 이야기를 전합니다! / 텍스트 우측에 '바로가기'가 쓰여있는 보라색 박스가 있다.

승가원자비복지타운 / 우리들의 감자일지 / 원고지 일러스트 위에 '6월27일 감자 캐는 날' 문구 / 텍스트 하단에 3개의 사진 삽입./ (좌측) 햇빛이 쨍한 날에 감자밭 위에서 웃는 모습으로 쪼그려 앉아있는 여성 장애가족 한 명과 남성 장애가족 한 명/ (우측) 4명의 여성 장애가족과 4명의 남성 장애가족이 활짝 웃고 있다. 그 중 몇 명은 농기구를 들어올리는 포즈를 취하고 있다./ (하단) 감자팩을 하고 있는 두 명의 여성 장애가족들의 모습. 카메라를 향해 손을 흔드는 포즈를 취하고 있다./ 포스터 맨 밑에 '장애가족의 정성 듬뿍 담긴 맛 좋은 감자!, 요리부터 얼굴 팩까지 다양하게 활용하는 우리들의 모습 보러오세요!' 문구 삽입. / 이미지 곳곳에 감자 사진과 일러스트 배치 텍스트 우측에 '바로가기'가 쓰여있는 밝은 갈색 박스가 있다.

관악구장애인종합복지관 / 자연생태공원에서 만난 푸른 여름 이야기, 푸른 향기와 함께한 싱그러운 여름 / 텍스트 하단에 2개의 사진 삽입. (좌측) 생태공원 내에 있는 생물을 만져보는 2명의 장애가족들 / (우측) 약 10명 정도의 장애가족이 부천식물원 로고를 배경으로 서 있고, 세 명의 사회복지사가 양 옆에서 함께 포즈를 취하고 있는 사진. / 이미지 하단에 '부천자연생태공원에 방문하여 자연을 만끽한 장애가족들!, 향을 맡고, 만져보고, 새소리를 들으며 보낸 이야기를 들려드립니다.' 문구 / 이미지에 노란 꽃과 새 등 자연 속 모습이 담겨있는 일러스트로 꾸며져있다.  / 텍스트 우측에 '바로가기'가 쓰여있는 연두색 박스가 있다.

 

 

승가원 소식 / '의류, 생활용품, 신발, 잡화 등 다양한 물품을 저렴한 가격에! / 시원한 여름나기 / 행복나눔바자회/ 일시 2022년 7월 26일 화요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 장소 성북천 분수광장 / 바자회 특성상 행복나눔바자회는 현금만 사용 가능합니다. / 사회복지법인 승가원(1688-0750) / 문구 왼쪽에 분수와 바자회, 여자 손을 잡고 있는 여아, 풍선을 들고 있는 파란색 옷을 입은 아이 둘 일러스트가 그려져 있다.

 

 

이달의 장애바로알기 에티켓 / 남성 사회복지사가 보행 보조기구를 이용하는 장애가족에게 이를 전해주는 일러스트가 좌측에 삽입되어 있다. / 사회복지사가 지팡이를 보행기를 타고 있는 장애가족에게 전해주는 사진이 일러스트 우측에 작은 사이즈로 함께 삽입되어 있다. / 일러스트와 사진 우측으로 '보장구는 항상 손이 닿는 곳에 놔주세요.  휠체어, 지팡이와 같은 보장구는 장애가족의 중요한 이동수단입니다. / 허락 없이 다른 장소에 두거나 치우지 말아주세요. / 언제든 사용할 수 있도록 손이 닿는 곳에 놓아두는 것이 좋습니다. 라는 문구. / 문구 뒤에 보장구를 들고 있는 사람 픽토그램 삽입.

 

 

이달의 온라인 나눔 장애바로알기 인형극, 새롭게 태어나고 싶어요! [해피빈] 올바른 장애인식, 인형극으로 더 쉽고 재밌게 배워요 라는 문구 삽입 / 문구 아래에는 해피빈으로 연결되는 바로가기 버튼이 있으며, 휠체어 일러스트도 배치되어 있다. / 이미지 배경에는 인형극에 사용되는 인형 5개가 일렬로 놓여진 모습.

승가원, 믿을 수 있습니다 라고 문구.

'6월의 후원가족 명단' 바로가기 버튼 '6월 후원금 사용 내역' 바로가기 버튼

인스타그램 로고블로그 로고페이스북 로고
서울시 성북구 개운사길 76-1(안암동5가) 사회복지법인 승가원
Tel: 1688-0750 FAX:02-928-0752 / Homepage : www.sgwon.or.kr 이라고 적혀있다.

 

정기후원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