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브메뉴

[이천시장애인종합복지관] '귤 수확' 농촌체험활동

2021.12.14

  • 작성자 주은혜
  • 조회수 804
  • 첨부파일

 

힐링충전~ 농촌 하모니! 귤수확 농촌 체험활동/ 이천시장애인종합복지관. 장애가족행복지킴이ci.


 

1116, 주간보호센터에서는 이천시 율면에 위치한 하늘빛 농원을 다녀왔습니다. 

하늘빛 농원은 맛있는 귤을 수확할 수 있는 곳이었는데요. 그럼 이용자분들과 어떻게 귤을 수확했는지 사진으로 함께 보실까요?

  

이곳이 바로 귤을 수확한 농원입니다! 비닐하우스가 아주 길게 있고 그 안에 수많은 귤 나무가 있었습니다!

 

힐링충전, 농촌하모니가 적힌 현수막을 들고 장애가족들과 사회복지사가 함께 단체사진을 찍은 모습.  오른쪽 위 장애가족 행복지킴이 승가원CI.
 

 

본격적으로 귤을 따기 전에 귀여운 귤 모자와 사진도 찍고 어떤 나무에 맛있는 귤이 달려있는지 살펴보기도 했습니다! 

 

장애가족이 귀여운 귤 모자를 쓰고 귤을 수확하는 장애가족의 모습.  오른쪽 아래 장애가족 행복지킴이 승가원CI.
 

비닐하우스로 안으로 계속 들어가다 보면 크고 맛있는 귤이 아주 많이 달려있었어요! 이용자분들과 사회복지사가 함께 열심히 귤을 수확했습니다!

 

 장애가족이 귀여운 귤 모자를 쓰고 귤을 수확하는 모습2

귤을 모두 딴 후에는 비닐봉투에 이름을 적어 직접 포장까지 했습니다! 이용자분들이 직접 딴 귤이니 더 맛있겠죠?

 

 장애가족이 사회복지사와 함께 귤을 수확하고 있는 모습. 오른쪽 위 장애가족 행복지킴이 승가원CI

 

수확한 귤은 가정으로 배포하여 가족과 함께 드실 수 있도록 했습니다. 

 

수확한 귤을 가정집에 가져갈 수 있도록 비닐봉지에 잘 포장하는 모습. 오른쪽 아래 장애가족 행복지킴이 승가원CI
 

맛있게 먹을 귤을 직접 수확하는 경험은 모두가 뿌듯하고 즐거운 시간이었습니다!

 

코로나19로 인해 그동안 활발한 외부활동을 하지 못해 받았던 스트레스도 모두 해소되는 느낌어었습니다.

 다음 주간보호센터 소식도 지금처럼 즐거운 소식으로 찾아올테니 많은 기대 부탁드립니다!

 

 

 

정기후원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