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브메뉴

승가원의 선배사회복지사들이 들려주는 승가원의 솔.직.한 이야기!

승가원에서 하는 자세한 업무부터 승가인이 되기 위한 준비과정까지,
성장가능성이 무궁무진한 예비사회복지사 여러분들을 위해 빠짐없이 알려드립니다.

[승가원 채용]204번 사회복지사의 모금사업 D팀 이야기!!

2021.12.13

  • 작성자 정재봉
  • 조회수 862
  • 첨부파일

 

승가원 채용(21년 41분기), 204번 사회복지사의 이야기, 모금사업팀 소개, 204번 숫자를 붙이고 있는 사회복지사가 브이자 손 포즈를 취하며 웃고 있다.

안녕하세요. 204번 사회복지사 정재봉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모금사업팀 그 중에서도

제가 속해 있는 D의 이야기를 해보려고 합니다~!

  

 

 세명의 사회복지사 서있는 사진 왼쪽 부터 둘째, 선임, 막내라는 문구가 있음. 우리D팀과 함께 이번 채용게임에서 살아 남자구!!, 우리 모금사업 D팀의 이야기를 시작합니다!! 

 

이번 이야기를 듣고 함께 승가원 채용게임 통과해 깐부가 되어 보자구요!!

 

 

첫번째, 팀원들의 역할, D팀의 선임은 리더~ 캠페인장소와 실적담당, D팀의 둘째는 중간다리~,선임의 업무를 돕고 막내의 어려움 해결!!, D팀의 막내는 새싹 선임과 둘째의 피드백을 통해 성장!!이라는 문구가 나와있음. 왼쪽아래에는 넘어지는 사람을 잡아주는 사람의 사진과 내가잡아줄게 라는 문구가 있음. 

 

첫 번째, 팀원들의 역할!!

저희 D팀은 3명으로 구성되어 있고,

선임은 리더로 캠페인 장소와 실적을 담당하고 있고,

둘째는 중간다리로 선임의 업무를 돕고 막내의 어려움을 해결하고 있습니다!!

마지막, 막내는 자라는 새싹으로 선임과 둘째의 피드백을 통해 성장하고 있답니다^^

  

 

두번째, D팀의 소통방법!! 이라는 제목과 세명의 사회복지사가 나와있는 사진 3장이 있고, 우리는 깐부~! 라는 문구가 있음, 아래에는 우리 D팀의 소통방법은 바로 디저트와 함게 이야기를 나누는 것입니다!! 맛있는 디저트를 먹으며 이야기 하다 보면 서로 힘든 점들을 공유하고 해결할 수 있었습니다. 이라는 문구와 왼쪽 아래에는 4명의 사람이 같이 도시락을 먹는 사진이 있음.

두 번째, D팀의 소통방법!!

우리 D팀의 소통방법은 바로 디저트와 함께 이야기를 나누는 것입니다!!

맛있는 디저트를 먹으며 이야기 하다 보면 서로 힘든 점들을 공유하고 해결할 수 있었습니다!!

 

 

세번째, D팀의 책임감과 열정!! 이라는 제목과 3장의 사진이 네모 모양을 배치되어 있고, 각각의 사진에는 한명의 사회복지사 행복나눔캠페인을 하고 있는 모습이 담겨 있다. 아래에는 D팀에서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것은 바로~ 열정과 책임감!! 아무리 어렵고 힘들어도 포기 하지 않고 새로운 후원가족님을 찾고 있습니다!! 이라는 문구와 왼쪽 아래에는 두명의 남자가 줄다리기를 하며 공성의 정신으로!!으로라는 문구가 있음.

세 번째, D팀의 책임감과 열정!!

D팀에서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것은 바로~

열정책임감!!


아무리 어렵고 힘들어도 포기 하지 않고

새로운 후원가족님을 찾고 있습니다!!

 

 

지금까지 D팀의 이야기 어떠셨나요?

이번 '승가원 채용게임'에서 살아남아 D팀과 함께해요~!!

승가원 채용, 매주 월-목 승가원 홈페이지 업로드, 왼쪽 상단에 서로를 붙잡으며 포즈를 취하고 있는 두명의 사회복지사와 가운데에 브이 포즈를 하고 있는 약 9명의 사회복지사들의 사진, 장애가족행복지킴이 승가원 ci로고 삽입
 

정기후원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