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브메뉴

장애가족 행복지킴이, 승가원
승가원은 다양한 서비스를 통해 장애가족의 건강한 삶을 지원합니다.

장애인의 행복한 삶을 위한 생애주기에 따른 통합적인 지원 지역사회에서 장애인들의 생애주기별(아동, 청소년, 성인, 노인 등) 욕구를 파악하여 의료, 교육, 지업, 사회, 심리 등 체계적으로 맞춤형 복지서비스를 개발하고 지원하고 있습니다.

치과에서 치료받는 모습

사회적응지원
장애인들의 생애주기에 따른 적절한 지원을 준비하고 각 시기별로 요구되는 다양한 경험을 통해 사회적응능력을 향상시키고자 합니다.
긴급돌봄서비스
장애인 부모의 긴급사유 발생 또는 다른 이유로 보호가 필요한 장애인들에게 일시적 돌봄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서예활동 및 취미생활하는 모습

여름통합캠프 진행
마음껏 뛰어놀고, 물놀이 하기 힘든 중증장애가족들을 위해 1박 2일 여름통합캠프를 진행함으로써 장애가족들의 건강한 놀이활동과 여가생활을 지원합니다.
평생교육지원
상대적으로 평생교육의 기회가 적은 장애인을 대상으로 취미생활 프로그램을 진행하여 건강한 여가생활을 영위하도록 지원합니다.
문화여가지원사업
자조모임 활동을 통해 장애인 스스로 결정하고 실천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더하여, 다양한 체육프로그램 등을 통해 장애인들의 정서안정 및 삶의 만족도를 향상시키고자 합니다.

[이천시장애인종합복지관] 사진동아리 3월 활동

2022.03.25

  • 작성자 김한솔
  • 조회수 1782
  • 첨부파일

어두운 회색 배경 가운데에 이천시장애인종합복지관의 겨울 모습을 스마트폰일러스트에 담은 사진이 놓여있다. 사진을 기준으로 왼쪽 상단에는 사진동아리 2022년 3월 활동이 적혀져 있고, 사진 아래에는 복지관 겨울 모습 사진에 담다가 적혀져 있다. /오른쪽 상단에 장애가족행복지킴이 승가원CI 삽입, 맨 아래 가운데에 사회복지법인 승가원 이천시장애인종합복지관CI 삽입.
 

 

 

2022년 3월 12일 사진동아리 첫 활동으로 이천시장애인종합복지관 주변 첫 번째 출사 진행했습니다!!

 

 

 

​작년에는 프로그램으로 진행되었지만, 올해부터는 동아리로 운영 방식의 변경이 있었습니다.

 

또한, 휴대전화 카메라의 다양한 기능을 활용하여 촬영하였습니다.

 

 

 

 

사진동아리 3월 활동 함께 보실까요?​

 

 

 

 

이천시장애인종합복지관의 전경사진. 기관 앞에는 추수를 끝낸 갈색 빛 논의 모습이 있다. /오른쪽 상단에 장애가족행복지킴이 승가원CI 삽입
 

 

 

복지관의 , 여름, 가을, 겨울 사계절 모습을 담아 보기로 했습니다!

 

그 중 겨울 모습인데요~ 겨울하면 빼놓을 수 없는게 눈인데요~ 아쉽게도 눈은 오지 않았습니다~

 

그렇지만 나무들은 잎사귀가 없고, 잔디는 노란색이여서 겨울 모습에 가까워 보입니다!

 

복지관 앞 논의 모습도 보이네요~! 가을 일찍이 추수를 끝낸 모습입니다^^

 

  

 

 

동아리 회원 3명, 클럽슈터 자원봉사자 3명이 일대일로 사진촬영 기술을 배우고 있는 사진이다. 길건너에서 기관을 찍고있는 모습니다. /오른쪽 상단에 장애가족행복지킴이 승가원CI 삽입
 

 

 

동아리 회원들과 클럽슈터 자원봉사들이 1:1 매칭으로 사진 촬영 기술 배우고 있습니다!!

 

복지관 주변뿐만 아니라 다양한 장소에서 멋진 출사 진행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휴대폰의 파노라마 기능을 활용하여 촬영한 기관전경의 모습이다. /오른쪽 상단에 장애가족행복지킴이 승가원CI 삽입
 

 

 

휴대전화 카메라 기능인 파노라마를 활용한 사진촬영입니다~!!

 

기본 카메라로 모두 나올 수 없는 부분까지 전체적으로 촬영할 수 있는 기능입니다.

 

  

 

기관 주차장에서 맑은 하늘을 찍은 사진/오른쪽 상단에 장애가족행복지킴이 승가원CI 삽입
 

 

 

하늘도 높고 푸르고 날씨도 맑아서 첫 출사 성공적입니다!!​

 

다시 한 번 복지관 이곳저곳 멋진 곳이 너무 많다는 걸 알아가는 시간이었습니다~!! :)

 

  

 

 

복지관 1층에서 5명의 동아리 회원들이 동그랗게 서서 딱지치기를 하고 있는 모습. 왼쪽에는 화분들이 여러개 놓여있어 자연친화적인 모습이다. /오른쪽 상단에 장애가족행복지킴이 승가원CI 삽입
 

 

 

복지관은 외관도 멋지지만 내부도 깔끔하고 자연친화적으로 꾸며져 있습니다!

 

복지관 내부를 그냥 촬영하는 것도 좋지만,

딱지치기, 제기차기와 같은 전통놀이를 활용하여 내부 촬영 진행했습니다.

 

 

앞으로도 다양한 장소 및 다양한 컨셉으로 출사 진행할 예정입니다.

 

사진동아리에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립니다~~!!! ^^

 

 

 

 

자세한 사항은! https://ich.sgwon.or.kr/bbs/board.php?bo_table=0202&wr_id=811&page=1

 

정기후원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