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브메뉴

제10대 이사장 임일규(원종스님) 취임

제 10대 이사장 임일규(원종스님)취임 기념사진 약 20~30명의 근무가족이 함께 서서 사진을 찍었다. 단체사진.

지난 2019년 1월 22일(화) 사회복지법인 승가원에서는 2019년도 제1차 임시이사회를 개최하였으며, 승가원 제10대 이사장으로 중앙승가대학교 총장이신 원종스님을 선출하였다.

이에 앞서 승가원 제9대 이사장이신 성문스님께서는 중앙승가대학교 총장이 승가원 이사장을 맡았던 관례에 따라 승가원 이사장 사임의사를 밝히셨으며, 이날 이사회에서는 14명의 이사 중 총 9명의 이사가 참석하여 이사장 사임 및 선출의 건을 의결하였다.

또한 이사회 폐회 이후에는 승가원 이사, 감사님을 비롯하여 산하기관 기관장과 직원 50여 명이 함께 참석한 가운데 승가원 제9·10대 이사장 이·취임식이 진행되었다. 이 자리에서는 장애가족과 근무가족이 준비한 감사패와 선물을 전달하고 사진을 촬영하는 시간이 마련되었다.

지난 한 해 승가원의 발전을 위해 노력해 주신 성문스님께서는 “승가원이 지금처럼 잘 운영될 수 있게 임직원 모두가 최선을 다해주길 부탁한다. 그동안 감사했다.”고 퇴임사를 밝히셨다. 또한 원종스님께서는 “장애가족, 또 훌륭한 임직원들과 함께 할 앞으로가 기대된다.”고 말씀하시며, “승가원이 다양한 영역에서의 도전을 통하여 한 층 더 발돋움 하는데 기여하겠다.”고 말씀하셨다. 제10대 승가원 이사장으로 선출되신 원종스님께서 다양한 사회복지법인 대표이사직 경험과 장애가족에 대한 애정을 바탕으로 승가원을 더욱 성장시켜나갈 모습을 지켜봐주시기 바란다.

 

 

 

정기후원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