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브메뉴

승가원 행복나눔가게 사업 시작

승가원 마크 캐릭터와 바로 하단에 승가원 행복나눔가게 - 승가원과 가게가 함께하는 행복한 나눔! 문구 삽입./중앙 하단에 장애가족행복지킴이 승가원 CI로고 삽입
 

 

안녕하세요, 승가원 모금사업팀 이승민 사회복지사입니다!

날씨가 점점 쌀쌀해지고 있는 요즘, 건강 잘 챙기고 계신가요?

 

 

오늘은 새로운 달 9월을 맞아 새롭게 진행하고 있는

"승가원 행복나눔가게"에 대해서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행복나눔가게라니 벌써부터 미소가 지어지는데요^__^

한번 알아보러 가볼까요? 슝슝~~

 

 

승가원 행복나눔가게,

상호명으로 후원하여 우리 모두가 행복한 세상 만들기에 동참하는 가게입니다.

소상공인, 프랜차이즈, 병원, 학원 등 고객과 함께 따뜻한 나눔을 실천하고 싶은 가게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습니다.

 ​ 

 

★ 행복나눔가게, 이렇게 참여할 수 있습니다!

 

행복나눔가게 참여방법 그림./왼쪽부터 신청접수, 직원방문 및 안내, 리워드 제공, 나눔가게 활동의 문구가 각각 연두색 원안에 삽입되어 있고, 원들은 연두색의 화살표로 이어지고 있다.
 

 

승가원 대표번호(1688-0750)로 문의주시면 정해주신 날짜와 시간에 사회복지사가 방문하여 안내드립니다.

정기후원에 동참해주시면 리워드를 제공해드리며, 본격적인 나눔가게 활동이 시작됩니다.

 

 

↓동참해주신 가게에는 아래와 같은 혜택을 드립니다↓

첫째, 가게에 붙일 수 있는 귀여운 승가원 마크 캐릭터를 새긴 도어스티커를 제공해드립니다.

둘째, 연말정산 간소화서비스, 기부금영수증으로 기부금의 15%를 세액공제 받으실 수 있습니다.

셋째, 승가원 인스타그램, 블로그, 홈페이지, 소식지 등에 행복나눔가게 이야기를 전해드립니다.

 

 

 

 

여기서 잠깐! 8월 한 달간 두 가게의 사장님께서 행복나눔가게에 동참해주셨는데요! 

왼쪽 사진에는 행복나눔가게 동참가게-디어브레드 고대점 사장님과 승가원 조끼를 입은 남자 사회복지사가 손하트를 만들며 사진을 찍고 있다./오른쪽 사진에는 행복나눔가게 동참가게-빈트리 20025 고대점 사장님과 승가원 조끼를 입은 남자 사회복지사가 손하트를 마들며 사진을 찍고 있다.
장애가족을 위한 따뜻한 나눔에 함께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 어떠세요? 행복나눔가게에 동참해주시고 싶은 마음이 뿜뿜 샘솟지 않으신가요?

 

승가원 장애가족의 자립과 행복을 응원하는 행복나눔가게,

나눔을 통해 작은 행복을 실천하고 싶으신 모든 소상공인 여러분의

많은 참여와 관심 부탁드립니다~!!!

 

 

 

 

정기후원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