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브메뉴

2012 승가원 직원 송년법회 봉행


열심히 달려온 2012년을 정리하고, 더욱 크~게 빛날 2013년을 준비하는 승가원 직원 송년법회가 진행되었습니다.  

승가원의 모든 산하기관에서 100여분의 근무가족들이 강당에 모였습니다. 추운 날씨였지만 오랜만에 만나는 직원들 간에 반가운 인사가 오가고, 서로를 격려하는 훈훈한 분위기로 강당 안이 금세 따뜻해졌답니다.
 
▲승가원 이사장 태원큰스님께서는 승가원 직원들이 사회복지계에, 더 나아가서는 이 세상에 널리 긍정적인 영향력을 끼칠 수 있는 사람이 되기를 바란다는 뜻깊은 말씀을 전해주셨습니다.  

법회가 시작되고, 승가원의 각 산하기관들은 2012년도 사업결과와 2013년 사업계획을 발표했습니다. 승가원 직원들이 지난 한 해를 얼마나 알차게 살아왔는지 장애가족들을 위해 노력한 흔적을 온전히 볼 수 있는 시간이었습니다. 이어서 승가원을 발전시킬 알찬 아이디어, 사내제안 시상과 함께 모범직원상, 우수상, 최우수직원상 시상이 이루어졌습니다. 축하 꽃다발을 전해주며 서로에게 감사의 말을 전하는 모습이 인상적인 시간이었답니다.

▲우수직원상을 수상하신 삼전어린이집 민승화 원장님과 승가원자비복지타운 주현기 과장님  

모든 직원들이 참석하지 못해 아쉬웠지만, 승가원 가족으로서 함께한다는 마음으로 축하하고 격려하는 자리를 가질 수 있어 행복했습니다.

▲최우수직원상을 수상하신 승가원 법인사무국 김진우부장님과 이사장 태원큰스님의 모습

2012년, 승가원 직원 분들 모두 고생하셨습니다! 다가오는 2013년에는 장애가족들에게, 그리고 후원가족님들에게 더욱 큰 행복을 나눠드릴 수 있는 승가원이 되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정기후원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