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브메뉴

제 263 (6월호)

2022.06.21

  • 작성자 강하연
  • 조회수 842
  • 첨부파일

 

장애가족행복지킴이 승가원ci가 있고, 그 밑에 장애가족들이 전하는 행복이야기가 적혀있다. No.262(2022년 6월호/ 왼쪽 네모 안에 승가원자비복지타운이라고 적혀있고, 그 밑에 우리들의 은빛 제주도 행복여행이라는 제목이 써져있다. 아래로 장애가족 4명과 말 두마리, 기수 두 명이 같이 찍은 단체사진과 그 옆에 한 남성 장애가족이 폭포앞에서 웃고 있는 모습의 사진, 아래에 두 여성 장애가족과 여성근무가족 한명이 밝게 웃으며 하트와 엄지를 세우고 있는 사진이 있다. / 아래 글에는 코끝을 스치는 따듯한 봄바람을 따라 승가원자비복지타운 장애가족들은 2년 만에 제주도 힐링 여행을 다녀왔습니다! 사회적 거리두기 완화에 따라 떠난 장애가족들의 봄 이야기! 클릭해주세요! 라고 적혀있다. / 그 옆에는 바로가기(클릭)이라고 적혀있다. 배경에는 노란색 꽃 일러스트가 가득 그려져있다.
왼쪽 위 작은 네모 안에 승가원행복마을이라고 적혀있고, 네모 아래에 보고 듣고 느끼는 우리들의 봄 이라는 제목이 적혀있다. 남자 장애 아동 두명과 근무가족 한명이 강에서 보트를 타며 밝게 웃고 있는 사진과 여자 장애아동 두명이 투명한 바닥 위 엎드려서 꽃바침을 하고 있는 사진이 있다. 그 아래로는,
-장애가족이야기- / 우리는 오늘도 /#자립_하고_있습니다. 제목이 적혀있고, 그 아래로 승가원자비복지타운 박정민, 정지영 장애가족의 / 네버엔딩 홀로서기 스토리! 라고 적혀있다. / 그 아래 왼쪽에는 두 여성장애가족이 문 앞에서 팔짱을 끼고 브이와 꽃바침을 하고 있는 사진이, 오른쪽에는 한 장애가족이 다른 장애가족에게 커피를 서빙하는 사진이 있다. / 그 아래 글로는 승가원자비복지타운의 박정민 정지영 장애가족에게 새로운 희망이 열렸습니다. 바로 긴 자립훈련 후 자신들만의 새 보금자리로 이사를 완료한 것인데요. 서로에게 힘이되며 '자립'의 꿈을 이뤄가는 장애가족들의 이야기 '더보기'를 클릭해주세요! 라고 적혀있고, 옆에 더보기(클릭)탭이있다.
나에게 맞는 '평생교육' 찾기라는 제목이 있고, 그 아래로 캐리커쳐를 그리고 있는 한 여성 장가애족이 마스크를 낀 채 웃고있다. / 아래 글로는 승가원에서는 장애가족의 사회참여, 역량개발을 위해 문화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승가원 소식- / 여름나기나눔으로 /즐거운 여름휴가를 /선물해주세요! / 나눔계좌 : 신한 100-012-000815(승가원) / 여름휴가비 10% 나눔으로 행복한 여름나기를 함께해주세요! 라고 적혀있다. 글씨 왼쪽에는 캠핑 의자에 앉아 하늘을 가리키며 웃는 남자 장애아동이 한명이 있고, 오른쪽에는 캠핑 의자에 앉아 손가락으로 안경 포즈를 만들고 있는 남자 장애아동이 한 명 있다.
-이달의 장애바로알기 에티켓- 안전손잡이가 설치된 / 화장실은 사용하기 편해요/ 화장실에 설치된 안전손잡이는 장애가족들이 / 화장실을 편하고, 안전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도움을 줍니다./ 때문에 장애가족들의 안전한 자립생활을 위해 꼭 필요한 설치물입니다. 라고 적혀있다. / 왼편에는 변기 옆에 안전손잡이가 있는 픽토그램이 그려져 있고, 그 왼편에는 한 여성 장애가족이 화장실에서 양치를 하며 안전손잡이를 잡고있는 그림이 있다.
- 이달의 온라인 나눔- / 배경에 한 장애아동이 누군가 떠먹여주는 음식을 웃으면서 먹고있는 옆모습이 있는 사진이 있고, 삼킴 장애 아동들의 건강한 성장/ 문구 옆에 작은 말풍선이 있고, 그 안에 해 피 빈 이라는 문구가 적혀있다. 문구 밑에 [해피빈]에서 승가원행복마을 장애 아동들에게 건강하고, 안전한 식사를 선물해주세요!!/ 바로가기 가 적혀있다. / 그 아래로 -승가원, 믿을 수 있습니다.- 라고 적혀있다.
5월의 / 후원가족 명단이라는 글씨 왼쪽에 남자, 아이, 여자가 그려져 있고, 아이 위에 하트가 그려져있는 그림이 있다.5월 후원금 사용내역 글씨 옆에 양손 안에 하트가 있는 그림이 있다.
인스타그램 로고블로그 로고페이스북 로고
서울시 성북구 개운사길 76-1(안암동5가) 사회복지법인 승가원
Tel: 1688-0750 FAX:02-928-0752 / Homepage : www.sgwon.or.kr 이라고 적혀있다.




 



 

정기후원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