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브메뉴

제 237호(3월호)

2021.03.23

  • 작성자 강하연
  • 조회수 427
  • 첨부파일

 

장애가족행복지킴이 승가원 장애가족이 전하는 행복한 이야기 no.235 (2021년 3월호) 장애가족들을 위한 승가원 자비나눔등 밝혀주세요! 소원등 바로가기라고 적혀있다. 오색연꽃 일러스트에 장애가족들이 웃고 있는 사진이 삽입되어 있다.
-장애가족 이야기- 열공모드!! 우리만의 공부방, '공부요!, 공부하고 싶어요!!' 공부에 빠진 장애아동들을 위한 공부방이 생겼습니다!! ' 선생님! 다같이 공부하니깐 더 잘되는 것 같아요! 매일 했으면 좋겠어요' 스스로 시간을 정해 하고 싶은 공부를 하는 멋진 장애아동들의 이야기~~ 더보기를 눌러주세요! 라고 적혀있다. 사진에는 남자장애아동이 책상에 앉아 왼손으로 종이에 글씨 쓰는 연습을 하고 있다.
장애가족이 봄을 맞이하는 자세 장애가족들은 대청소와 봄나물을 캐며 봄맞이 준비가 한창입니다!! '이거 냉이 맞아요?' 잡초인지, 봄나물인지 헷갈리고 묵은 먼지를 닦으며 몸이 힘들기도 하지만, 파릇한 새싹을 보며 활기찬 3월을 보내고 있습니다. 장애가족들의 즐거운 봄맞이 이야기 함께 보러 가시죠!!오른쪽 아래 더보기를 누를 수 있다. 사진에는 여자 성인 장애가족이 냉이를 들고 웃고 있는 모습과 방 창문을 닦으며 웃고있는 모습이 담겨 있다.
나만의 과자집을 만들어요, 이천시장애인복지관에는 코로나19 확산으로 비대면 돌봄교실이 운영되었습니다. 과자집을 만들어보았는데요! 화면을 뚫고 나오는 달콤한 웃음소리들로 가득합니다. 함께햇던 즐거운 과자집 만들기! 달콤했던 온라인 돌봄교실 현장!! 함께 보러가시죠!! 오른쪽 아래에 더보기를 클릭할 수 있다. 사진에는 모니터를 통해 온라인으로 비대면 돌봄교실이 진행되는 사진과 과자로 집을 만든 사진이 담겨있다.
이달의 장애바로알기 에티켓- #3월의 장애에티켓 보행속도를 맞춰주세요 자세히 보기, 보행보조기를 통해 걸어가는 장애가족과 그 옆을 나란히 걸어가는 장애가족의 모습이다.
-이달의 추천 나눔- 학대로 마음에 상처가 남은 아이들에게 웃음꽃을 피워주세요 아동학대로 승가원행복마을에 온 3명의 장애아동들 서툰 의사소통으로 아픔을 잘 표현하지 못하지만, 우리는 아이들의 상처를 느낄 수 있습니다. 마음의 상처를 지우고 또래 아이들과 함게 웃으며 성장할 수 있도록 응원 부탁드립니다. with 해피빈 바로가기, 사진에는 장애아동이 잔디밭에서 자전거를 타며 양손으로 브이를 하고 있는 모습이 담겨있다.
-승가원, 믿을 수 있습니다-2월의 후원가족 명단  2월 후원금 사용 내역
승가원 인스타그램승가원 블로그승가원 페이스북 서울시 성북구 개운사길 76-1(안암동5가) 사회복지법인 승가원 Tel: 1688-0750 Fax:02-928-0752 Homepage: www.sgwon.or.kr

 

정기후원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