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브메뉴

승가원은 직원들의 업무능력 향상과 직원별 주특기 개발을 위해
체계적인 직원교육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더 전문성있는 사회복지사 되기 위해 노력하는 승가원 직원들을 응원합니다.

입사 후 5년까지 주특기 개발을 위한 외부기초교육 실시, 5년차 이상의 직원들에게는 주특기를 선정하여 심화교육 진행

신규직원

단계별 주특기 교육

전화, 글쓰기/ 영업, 마케팅 / 고객만족(CS) / 컴퓨터(포토샵, 일러스트) / 카메라, 동영상, 광고, 홍보

대리

관리자 기초교육 후 주특기 완성을 위한 심화과정 교육 이수

리더십교육 / 인사관리, 홈페이지 관리 /기초관리자교육 / 주특기 심화과정

[2021 사회복지사 보수교육] 인권, 이노베이션, 강점관점, 복지국가, 모금전략

2021.08.17

1. 사회복지사가 꿈꾸는 복지국가(인하대학교 윤홍식 교수)

  · 복지국가를 만들어가기 위해 필요한 개혁과제의 이해


2. 인권으로 읽는 사회복지(한국사회복지사협회)

  · 인권의 기본 개념과 속성, 인권기반 사회복지실천에 대한 이해

 

​3. 생각의 이노베이션 What’s next?(이노레드 대표 박현우)

  · 코로나 시대 광고계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통한 사회복지사의 생각의 전환


4. 강점관점 해결중심 실천(사회복지연구소 마:실 공동대표 강미경, 김수영)

  · 강점관점의 등장배경과 기본 개념 등 기초 지식, 강점관점의 실천방법을 제공하는 해결중심접근과 실천원리 이해


​​5. 사회복지기관의 모금전략(한국모금가협회 상임이사 황신애)

  · 사회복지기관의 모금명분과 상품 구성, 디지털 커뮤니케이션을 활용한 모금방법, 사회복지 현장에 적합한 모금전략 모색

정기후원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