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브메뉴

장애가족 행복지킴이, 승가원
승가원은 다양한 서비스를 통해 장애가족의 건강한 삶을 지원합니다.

장애인의 건강한 성장,  기능강화 장애인 개별에 맞춘 치료, 일상생활 등을 지원하여 개인의 건강한 성장 및 재활을 도모합니다.

물리치료 모습

물리치료
아동 및 성인 장애인의 현재 기능을 유지시키고 잠재 기능을 회복함으로써 자립 향상을 도모합니다.
작업치료
운동, 인지, 연하, 일상생활훈련 등을 통해 장애인의 전반적 발달 향상 및 기능상태를 유지하고자 합니다.
언어치료
장애인들의 장애유형과 언어수준 등을 고려하여 언어 이해와 표현능력을 향상시키고 의사소통능력을 증진시킵니다.

감각통합치료하는 모습

감각통합치료
다양한 감각 자극을 제공하여 두뇌 발달을 유도하며, 개별 아동의 상황에 맞추어 움직임의 효율성을 증진시키거나 집중력을 향상시키는 등 다양한 발달과제를 제공합니다.
지역통합치료
다양한 지역사회 내 활동을 통해 아동 및 성인의 지역사회 내 자립을 확장시키고자 합니다.

[성북장애인복지관] FC비상을 만나다!

2023.06.09

  • 작성자 강윤모
  • 조회수 445
  • 첨부파일

안녕하세요!

 

지난번, 관악구장애인종합복지관 축구(풋살)팀 FC 비상팀의 이야기를 기억하시나요~?

 

5월의 마지막 전 날, FC비상팀과 함께 친선경기를 한 성장FC의 이야기! 

 

한 번 같이 보시죠!

 

관악구민운동장에서 성장FC 팀과 FC비상팀 전체, 약 20명의 사람들이 현수막을 들고 단체사진을 찍고 있다. 현수막에는 관악구장애인종합복지관과 성북장애인복지관이 함께 하는 2023 축구 풋살 친선 교류전이라는 문구가 적혀있다. 바닥엔 잔디구장이 있고 뒤에는 더불어 으뜸 관악구라고 적혀있는 강단이 있다. 단체사진에서 왼쪽에 있는 팀은 빨간색 유니폼을 입고 있고 오른쪽에 있는 팀은 하얀색 유니폼을 입고 있다. 우측하단 장애가족 행복지킴이 승가원 CI

 

성북장애인복지관 축구팀 성장FC는 관악구장애인종합복지관의 FC비상의 초대를 받아

 

"관악구민운동장"에서 친선교류전을 진행하였습니다.

 

감독&코칭 스테프와 선수들이 함께 경기를 진행하기도 하였고,

 

선수들끼리 경기를 진행하기도 하면서 서로 다치지 않게 즐거운 경기를 진행하였습니다.​

 

 

성장FC 약 8명과 FC비상 약 8명이 경기 시작 전 나란히 서서 서로 악수를 하고 있는 모습. 좌측 팀은 빨간색 유니폼을 입고 있고 우측 팀은 하얀색 유니폼에 형광 조끼를 입고 있다. 서로 악수를 하거나 서로 다가가는 모습이 잔디구장에서 이뤄지고 있다. 우측상단 장애가족 행복지킴이 승가원 CI

총 3경기를 진행하였으며, 매 경기가 아슬아슬하고 박진감 넘쳤습니다. 

 

 

결과는 3:0으로 성북장애인복지관의 성장FC의 승리!!!​

 

 

성장FC와 FC비상이 축구경기를 하고 있는 모습. 전면 골대엔 하얀색 유니폼에 형광조끼를 입은 골키퍼가 있고 그 앞에는 다른 선수들이 경기를 하고 있다. 잔디구장에서 이루어지고 있으며 구장 밖에는 나무들이 많다. 우측상단 장애가족 행복지킴이 승가원 CI

성장FC 선수들도 이번 친선경기를 통해 조금 더 성장할 수 있는 계기가 되었습니다. 

 

 

이번 교류전이 단발성이 아닌 지속적이고 정기적인 교류전이 되기를 희망하면서

 

다음에 다른 소식을 가지고 오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정기후원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