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브메뉴

승가원과 롯데백화점 청량리점이 함께하는 사랑나눔 바자회

사회복지법인 승가원(이사장 종범 큰스님)은 강원도 원주 치악산에 위치한 소쩍새마을을 경기도 이천으로 이전 승가원자비복지타운으로 새롭게 건립하고자 건립기금 모금의 일환으로 지난 10월 21일부터 27일까지 롯데백화점 청량리점과 “사회복지법인 승가원과 롯데청량리점에 함께하는 사랑나눔 바자회”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롯데청량리점 동문1층 행사장과 4층 행사장에서는 롯데청량리점 직원들에 의해 바자회 물품을 판매되고 있으며 백화점 정문 1층에서는 승가원의 홍보활동과 홍보이벤트 등이 진행되었습니다.

홍보이벤트 마지막 날이었던 10월 25일에는 승가원 이사장이신 종범 큰스님을 비롯 승가원 산하기관 기관장이신 상락원 원장 지웅스님 삼전종합사회복지관 관장 선재스님 한솔종합사회복지관 관장 성화스님께서 직접 행사장을 찾으셨습니다. 행사장을 찾으신 종범 큰스님께서는 홍보활동을 펼치고 있는 직원들에게 격려의 말씀을 전하시고 바자회에 도움을 주고 있는 승가원 10년 후원자인 탤랜트 김용림씨와 불자가수회 회장 김흥국씨 남성그룹 클릭-B의 김상혁씨 등 연예인들에게도 감사의 인사를 전하셨습니다.

롯데청량리점과 함께하는 건립기금 모금 바자회는 오는 27일 종료될 예정이며 승가원은 지속적으로 승가원자비복지타운 건립 기금을 확보해 나가기 위해 초하루인 오는 11월 2일 수요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서울 강남 봉은사에서 “승가원자비복지타운 건립기금 모금을 위한 사찰바자회”를 진행할 예정입니다. 강남 봉은사의 장소 협잔으로 이루어지는 이 바자회에서 승가원은 자체적으로 외부 기업이나 단체 개인으로부터 후원받은 의류 생필품(치약 치솔 등) 신발 등의 물품과 먹거리를 함께 판매하고 판매금 전액은 승가원자비복지타운 건립기금으로 사용할 예정입니다.

승가원 법인사무국장 묘전스님은 "200명 장애인을 위한 새로운 보금자리 승가원자비복지타운 건립기금 마련을 위해 승가원에서는 롯데백화점과 연계하여 바자회를 실시하는 등 많은 노력을 기울였으나 아직 많은 기금이 부족한 상황으로 11월 2일 봉은사에서 실시되는 승가원 자비나눔 바자회에 많은 후원자님들이 꼭 참여해주시기를 바란다"는 말씀을 전하셨습니다.
200명 소쩍새마을 장애인가족들의 희망과 행복을 위해 승가원은 최선을 다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승가원자비복지타운은 후원자님의 자비보시로 이루어지는 자비불사인 만큼 많은 관심과 동참을 부탁드립니다.

* 10월 25일 승가원 홍보를 위해 애써주신 승가원 산하 미아3동어린이집 최영옥원장님 번2동어린이집 조점숙원장님 해오름어린이집 성문순원장님 중계1동어린이집 김영아 원장님 상락원의 구도희 강화순 선생님 삼전종합사회복지관 남은정 과장님 민승화 원장님 박유영 김강원 송경은 선생님 한솔종합사회복지관 김용진부장님 이나영 원장님 최은하대리님 지영미주임님 정명화선생님께 깊이 감사드립니다.

 

 

정기후원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