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브메뉴

제3회 서울사랑시민상 복지부문 우수단체 - 장려상 수상

사회복지법인 승가원은 서울시에서 주최하는 '2005년도 제3회 서울사랑시민상 복지부문 우수단체'로 선정되었습니다. 서울사랑시민상은 서울시에서 매년 밝고 건전한 시민사회의 기풍을 진작시키고 지역사회발전을 위하여 헌신적으로 봉사한 모범시민 및 단체를 선정 표창하는 행사로 올해에는 ‘사회복지법인 승가원’ 이 사회복지법인으로서는 유일하게 우수단체로 선정되었습니다.

서울사랑시민상 추천은 지난 5월 성북장애인복지관을 위탁받을 당시 승가원을 심사했던 서울복지재단에서 승가원의 사회복지부분에 대한 공로를 인정 2005년 서울사랑시민상 ‘복지부분’에 승가원을 추천한 계기로 이루어졌습니다. 이에 그 동안 서울시에서는 두 차례 직접 승가원을 방문하여 엄격한 심사를 실시하였으며 9월 1일 최종적으로 승가원을 서울사랑시민상 복지부문 장려상에 선정하였습니다.

2005년도 제3회 서울사랑시민상 수상은 2005년 9월 5일 (월) 오후 2시 충무아트홀 대극장에서 실시됩니다. 이번 수상은 승가원자비복지타운 건립 추진 승가원 산하 기관들의 우수한 운영실적 등 대내외적으로 사회복지 발전을 도모하고 있는 사회복지법인으로서의 승가원의 발전적인 모습을 입증하였다고 할 수 있습니다.

항상 승가원의 자비복지사업에 관심을 가져주시는 후원자님들께 깊이 감사드리며 승가원은 더욱 더 투명하고 합리적인 운영으로 최선을 다하는 사회복지법인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자비복지 승가원이 앞서갑니다!

 

 


 

정기후원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