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브메뉴

후원가족 전용 홈페이지 개설 및 후원가족증 발급 시작


후원관리 시스템과 인터넷을 결합하여 인터넷이 연결되는 곳(전국, 전세계) 어디에서나 개별 후원가족의 정보확인, 후원내역을 확인, 자비나눔등 신청을 할 수 있도록 기존의 홈페이지와 별도로 후원가족 전용 홈페이를 개설하여 온라인 관리시스템을 구축하였다, 또한 신규 후원가족에게 승가원에 대한 소속감을 고취시키기 위하여 '후원가족증'을 발급하기 시작하였다.
특히 법인사무국에서는 후원가족들이 보다 쉽게 연등을 신청하실 수 있도록 승가원 후원전용 홈페이지상에 '자비나눔등' 페이지를 구축하여 특별등과 1년등을 밝히신 분들의 연등 위치를 직접 확인할 수 있도록 하였으며, 홈페이지를 통해 연등을 직접 신청하실 수 있도록 하였다. 승가원에서  연등을 신청하신 후원가족들은 빨강색부터 파랑색까지 승가원 장애가족들의 다섯가지 희망중 하나를 직접 선택해서 자신의 소원성위와 함께 기원할 수 있다. 승가원은 후원가족님이 선택하신 장애가족의 소원에 따라 그 소원을 상징하는 오색(빨강,분홍,노랑,주황,파랑)으로 등을 밝히게 된다.

승가원 후원가족 여러분!! 안녕하세요.
승가원과 승가원장애가족과 인연을 맺고 계신 후원가족 여러분에게 작지만 따뜻한 선물을 준비했습니다. 그건 바로 “승가원 후원가족증”입니다.  2008년 3월부터 승가원과 인연을 맺으시는 신규후원가족에게 발행되었던 후원가족증이 새로운 디자인으로 재탄생하게 되었습니다. 새로운 후원가족증은 2009년 2월 2일부터 승가원과 인연을 맺으시는 분들부터 발송을 시작했습니다. 2009년 2월 이전에 등록되신 기존 후원가족분들께서는 홈페이지 및 전화로 신청해주시면 발송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또한 승가원과 10년 넘게 인연을 맺어주시는 최우수후원가족분들에게는 “최우수후원가족증”을 따로 제작하여 보내드리게 되었습니다.  승가원후원가족증을 통하여 승가원 홍보대사의 역할을 부탁드리며, 더 많은 후원가족분들과 함께 승가원의 자비복지를 실천하고자 합니다.

 


 

정기후원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