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브메뉴

제1회 승가원탐방 진행


승가원을 이끌고 나가는 분들은 14,000여명의 승가원 후원가족.

그러나 정작 후원가족분들이 승가원에 직접 오셔서 장애가족들을 볼 수 있는 기회는 많지 않죠? 매월 후원해주시는 후원금이 어떻게 사용되는지, 또 장애가족들은 어떻게 생활하고 있는지 궁금하셨다면 “승가원 탐방”에 참여하세요~!!

사회복지법인 승가원에서는 올해 처음으로 후원가족들이 승가원을 방문, 승가원 장애가족들을 만날 수 있는 “제1회 승가원 탐방”을 진행하고자 합니다.

“승가원 탐방”은 후원가족들이 승가원을 직접 방문하여 둘러볼 수 있도록 짜여진 1일 투어 코스입니다. 오전에 승가원장애아동시설(서울 안암동)에서 출발하여 성북장애인복지관(서울 하월곡동)을 지나 승가원자비복지타운(경기 이천시)까지 이어지는 탐방코스는 승가원의 장애복지사업을 한 눈에 볼 수 있는 기회가 되실 거라 생각합니다. 또한 모두가 승가원이란 이름으로 한 가족이 되어 있음도 느끼실 수 있을 겁니다 ^^

혼자라 부담이 되신다면?
전혀 걱정하실 필요 없습니다~ 승가원 후원가족으로서 함께 하는 분들이 계시기에 불편하거나 부담스럽지 않으실 겁니다.
함께 갈 인원이 많으시다면?
사전에 꼭 인원수를 말씀해주세요~! 가실 수 있는 자리 충분히 마련해놓겠습니다.
단풍여행, 소풍, 야유회 등의 일정이 많은 9월! 주말 하루 짬을 내어 승가원과 함께 해보세요~

◈ 탐방장소 : 승가원자비복지타운, 승가원장애아동시설, 성북장애인복지관
◈ 탐방일자 : 2009년 9월 26일 (토요일) 오전 9시 - 오후 4시
◈ 탐방신청 : 02-928-0750 (선착순마감)


                                   제 2  부
2009년 9월 26일 토요일.
이른 아침부터 승가원을 찾는 손님들이 이어졌습니다.
바로 오늘 있는 승가원탐방에 참여해 주신 후원가족님 여러분입니다.

신종인플루엔자가 유행하는 관계로 많은 분들의 관심과 문의에 비해서는 작은 13분과 함께한 이번 승가원 탐방은 성북장애인복지관, 승가원자비복지타운, 승가원장애아동시설을 다녀오는 코스로 하루동안 이어졌습니다.

장애가족들을 직접 만나시고, 승가원 사업소개도 듣고, 시설을 탐방하시면서 매번 고개를 끄덕이시는 모습, 즐거워 하시는 모습을 볼 수 있어서 보람찬 하루였습니다.
차가 조금 막혀 힘드셨을텐데도.. 끝까지 웃음과 함께 탐방을 해 주신 후원가족님께 진심으로 감사의 인사를 드리며 다음기회에 더 발전된 모습의 승가원 탐방으로 찾아뵙겠습니다.^^

승가원탐방에 참여해 주신 후원가족님 여러분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정기후원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