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브메뉴

제6대 이사장 이정모(태원큰스님) 취임


2009년 3월 20일(금) 오후 2시 승가원 2층 강당에서 사회복지법인 승가원 제14차 정기이사회가 개최되었습니다. 이날 이사회에는 종범스님, 태원스님, 현각스님, 원정스님, 본각스님, 혜도스님, 주영운·함종한 이사님, 이재육 감사님께서 참석해주셨습니다.
승가원 이사장이신 종범큰스님께서 중앙승가대학교 총장이 승가원 이사장을 맡았던 관례에 따라 승가원 이사 사임 및 이사장 사직서를 제출하여 이에 대한 의결이 있었으며, 승가원 6대 이사장으로 현재 중앙승가대학교 총장이시자 승가원 이사이신 태원큰스님께서 선출되셨습니다.

*** 지난 2009년 3월 19일(목) 중앙승가대학교 총장 취임법회가 봉행되었으며, 태원큰스님께서 중앙승가대학교 총장으로 취임하셨습니다. ***

8년여 기간동안 승가원 이사장으로 재임하시며 불교장애복지의 리더, 승가원이 될 수 있도록 혼신의 노력을 경주하신 종범큰스님께 고개숙여 깊이 감사드립니다. 또한 앞으로 승가원을 이끌어 나가실 태원큰스님께 축하의 박수를 보내드립니다.

3월 20일 새롭게 승가원 이사장으로 취임하신 태원큰스님께서 오늘-3월 21일(토) 승가원 법인사무국과 승가원장애아동시설을 방문하셨습니다. 어제 제14차 정기이사회를 통해 승가원 이사장으로 취임하신 스님께서는 주말에도 출근하여 근무하는 승가원 직원들을 격려하고 승가원장애아동들을 살피시며 잠시나마 장애아동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내셨습니다.

승가원은 태원큰스님의 지도 하에 더욱 성숙되고, 전문적인 모습으로 성장하고자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정기후원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