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브메뉴

[후원가족+1] 2월, 승가원을 소문 내주신 후원가족 이야기

2024.02.27

  • 작성자 조아영
  • 조회수 145
  • 첨부파일

승가원을 소문내주신 후원가족 이야기. 캠페인. 2월 추천후원가족+1. 후원가족을 추천합니다. 장애가족행복지킴이 승가원ci 삽입 

 

내가 매달 느끼는 나눔의 기쁨나의 지인과 2배로 즐기고 싶을 때

내가 하는 후원에 무엇을 더 더할 수 있을지 고민하고 있을 때 


❤️후원가족+1❤️

좋은 건 함께 할수록 더욱 커지는 법!

지금 바로 가족, 친구, 동료에게 승가원을 소문내주세요!


이번 2월,

승가원을, 그리고 나눔의 행복을

주변에 널리 알려주신 후원가족님들의 이야기를 소개드립니다^^


이야기1. 가족이 된 며느리와 함께. 이번에 가족이 된 우리 며느리! 우리가족이 된 것을 환영하며
며느리 앞으로 후원신청해서 함께 승가원에 나눔하고 싶어요~ 소액이지만 가족과 함께 하는 나눔이라 더욱 의미가 가득해요. 김ㅇ순 후원가족님 아래를 향하는 화살표 이ㅇ림 후원가족님 2024년 2월 7일. 하단 중앙에 집모양 아이콘 삽입. 좌측 하단에 밀가루 반죽을 하고 있는 여성, 그 옆에 여성에게 어깨동무를 하고 있는 백발의 노인 일러스트 삽입. 그 둘 사이로 세 개의 하트 일러스트가 삽입되어있음. 우측 하단에 장애가족행복지킴이 승가원ci 삽입.
이야기2. 선한 영향력을 끼칠 수 있게 해준 친구야, 고마워. 마침 후원할 곳을 찾고 있었는데 친구와 식사를 하던 중 친구가 승가원에 후원 중이라는 이야기를 들었어요. 좋은 인연과 좋은 대화를 나누다보니 제 작은 도움으로도 선한 영향력을 끼칠 수 있을 것 같다는 생각에 후원에 참여하게 되었습니다! 김ㅇ규 후원가족님 아래를 향하는 화살표 윤ㅇ경 후원가족님 2024년 2월 8일. 우측하단에 어깨동무를 하고 있는 남자 두 명이 서있음. 어깨동무를 하고 남은 손은 바지 주머니에 넣고 있음. 하단 중앙에 식탁 일러스트 삽입. 식탁 위에는 식탁보가 씌워져있고 컵, 그릇이 올려져있음. 좌측 하단에 장애가족행복지킴이 승가원 ci 삽입.


다가오는 월에는 나눔의 행복을 지인과 함께 삼오오 모여 즐겨보는건 어떨까요?

아래의 '후원가족+1 동참방법'을 캡쳐해서 공유해보세요^^


다음 달에도 장애가족들에게 나눔인연을 선물해주실 많은 후원가족님들의 이야기를 기다립니다!


후원가족+1. to. 나눔의 인연을 함께 하고 싶은 너에게. 우측에 꽃 3개가 꽂혀있는 화분 일러스트 삽입. 잘 지내지~? 어느덧 추웠던 겨울이 지나고 설렘 가득한 3월이 다가오네! 올 겨울 승가원 장애가족들은 나의 나눔으로 조금이나마 더욱 따스한 겨울을 보냈다고 하니 엄청 뿌듯하더라! 장애가족들이 웃음꽃 피는 봄날을 준비할 수 있게 너도 승가원 정기후원에 동참해보는 건 어때? 차곡차곡 더해지는 나눔의 기쁨을 너와 함께 나누고 싶어!
아래 방법을 참고하여 인연을 맺어봐. 후원가족+1 동참방법. 1. 승가원 홈페이지 [후원참여 - 후원신청] 클릭하여 인연 맺기 2. 전화 한 통, 문자 한 건으로 쉽게 인연 맺기 (1688-0750) 3. 승가원 카카오톡 채널 추가하여 카톡 보내기. 중앙 하단에 장애가족행복지킴이 승가원ci 삽입. 우측하단에 지금 바로 화면을 캡쳐하여 지인에게 전달해보세요.


정기후원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