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브메뉴

제 265호 (8월호)

2022.08.19

  • 작성자 김윤지
  • 조회수 933
  • 첨부파일

 

장애가족 행복지킴이 승가원 CI 삽입 / No.265(2022년 8월호) / 승가원행복마을 장애가족 이야기 / HOME CAMPING / 튜브를 타고 있는 여성 장애아동 (왼쪽) / 오른쪽 눈을 감고 있는 물총을 든 여성 장애아동 (중앙) / 왼손으로 브이 포즈를 하고 있는 범고래 튜브를 탄 여성 장애아동 (오른쪽) / 지속되는 코로나19로 여름캠프를 떠나기 어려운 요즈음! 장애아동들은 어떻게 여름을 보낼까요? 꺄르르 웃음소리 가득한 현장, 보러가시죠! 라고 적혀있다. / 오리 일러스트 위에 자세히 보기가 적혀있다.

이천시장애인종합복지관 / 함께 만드는 우리들의 일상 / 싱크대에서 수세미에 물을 묻히는 여성 장애아동 사진이 첨부되어 있다. (왼쪽) / 성인 남성 2명과 서류를 작성하고 있는 성인 여성 1명이 자치 회의를 진행하고 있다. (오른쪽) / 우측 게시판 일러스트가 첨부되어 있다. / 크림파스타, 오일 파스타, 토마토 파스타가 담긴 접시 사진이 첨부되어 있다. / 취업을 준비하는 장애가족들이 자조모임에 참여했습니다. 자치회의를 통해 어떤 활동을 기획하고 진행했는지 보러 가실까요? 라고 적혀있다. / 접시 모양의 일러스트 위에 자세히 보기가 적혀있다.

성북장애인복지관 / 도란도란 나누는 일자리 이야기 / 두 명의 여성이 오른손으로 브이 동작을 하며 왼손에 인테리어 소품을 들고 있다. 사진 하단에는 시나몬 인테리어 소품 만들기, 그리고 마리모 어항 꾸미기라고 적혀있다. (왼쪽) / 사진 상단 2022년 장애인복지일자리(참여형) 간담회 'DIY만들기와 점심식사' 라고 적혀있으며 사진에는 7개의 마리모 어항과 7개의 시나몬 인테리어 소품이 놓여있다. (오른쪽) / 장애가족의 사회참여 확대와 경제적 자립을 도모하는 장애인복지일자리! 서로의 경험을 도란도란 나누는 간담회에서 어떤 활동을 했을까요? 라고 적혀있다. / 꽃병 일러스트 위에 자세히 보기가 적혀있다.

 

 

관악구장애인종합복지관 / 장애가족의 안전을 지키는 재난 안전교육 / 5명의 성인 남성이 코와 입을 막고 계단을 통해 내려가고 있는 사진이 첨부되어 있다. 사진의 좌측 상단에는 #01 대피방법! 이라고 적혀있다. (왼쪽) / 성인 남성 2명이 소화기 사용법에 대해 교육하고 있다. 사진의 우측 상단에는 #02 소화기 사용법!이라고 적혀있다. (오른쪽) / 안전문제가 대두되는 요즘! 각종 안전사고에 어떻게 대비해야 할까요? 올바른 대피방법과 소화기 사용법에 대해 장애가족 이야기를 들려드립니다! 라고 적혀있다. / 소화기 일러스트 위에 자세히 보기가 적혀있다.

승가원 소식 / 올 여름엔 여름휴가비나눔 / 정기후원금에 여름휴가비 10% 나눔 더하기, 일시후원으로 나눔 동참하기! / 여름나기나눔 전하기 / 우측 8개의 사진이 첨부되어있다. 첫 번째 사진은 물총을 들고 있는 여자아이 사진이 첨부되어 있다. 두 번째 사진은 3명의 장애 아동들이 수영장에서 함께 물놀이를하고 있다. 세 번째 사진은 물총을 들고 있는 남자아이가 좌측을 겨냥하고 있다. / 네 번째 사진은 여자 장애아동이 튜브를 타고 물놀이를 하고 있다. / 다섯 번째 사진은 여자 장애아동이 오른손으로 엄지를 들고 있으며 왼손으로 브이 포즈를 하고 있다. / 여섯 번째 사진은 양손에 주먹을 쥐고 볼에 가져다 댄 채 정면을 바라보고 서 있는 남성 장애아동 1명과 오른손으로 브이 포즈를 한 채 정면을 바라보고 있는 장애아동의 사진이다. / 일곱 번째 사진은 장애아동이 물놀이 후 수건을 두른 채 정면을 보며 미소 짓고 있다. / 여덟 번째 사진은 여성 장애아동이 튜브에 앉아 다리를 쭉 뻗은 채 정면을 보며 웃고 있다.

이달의 장애바로알기 에티켓 / 시청각경보기는 장애가족들이 건강한 생활을 하게 해줘요 / 시청각경보기는 장애가족들이 위험에 노출되었을 때 빛과 소리를 통해 알려주어 보다 안전하게 지낼 수 있도록 합니다. / 글의 좌측에는 시청각경보기의 신호와 소리를 듣는 손동작을 한 아동의 일러스트, 빛을 보는 손동작을 한 아동의 일러스트가 삽입되어 있다. 삽입된 일러스트 우측 하단에는 해당 일러스트와 동일한 모습을 한 아동들의 사진이 첨부되어 있다. 사진의 우측에는 눈으로 보고, 귀로 듣고, 위협을 알아차려요! 라는 문구가 적혀있다.


이달의 온라인 나눔 / 장애아동에게 선물하는 상쾌한 기저귀 / [해피빈] 기저귀로 장애아동에게 상쾌한 하루를 만들어줄 수 있다면? / 해피빈 바로가기 버튼 / 우측에는 기저귀 일러스트 2장이 첨부되어 있다. 일러스트 우측에는 아동의 하반신과 아동의 옷 매무새를 정리해주는 생활재활복지사의 손과 바닥에 놓인 기저귀 2장의 사진이 하나의 사진으로 삽입되어있다. / 사진 하단 - 승가원, 믿을 수 있습니다 - 내용이 삽입되어 있어 다음 내용과 연결된다.

7월의 후원가족 명단 바로가기 버튼7월 후원금 사용 내역 바로가기 버튼

인스타그램 로고블로그 로고페이스북 로고

 

 

서울시 성북구 개운사길 76-1(안암동5가) 사회복지법인 승가원
Tel: 1688-0750 FAX:02-928-0752 / Homepage : www.sgwon.or.kr 이라고 적혀있다.


 

정기후원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