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브메뉴

제 268호 (11월호)

2022.11.21

  • 작성자 김윤지
  • 조회수 668
  • 첨부파일

 

장애가족행복지킴이 승가원 ci로고 포스터 상단 중앙 삽입. no.268 (2022년 11월호) / 2023 새해 복 나누기로 맞이해요 라는 문구 아래에 한복을 입은 세 명의 장애아동들의 모습. 왼쪽으로부터 첫 번째 아동은 '2023'이라는 글씨가 프린트 된 종이를 머리 위로 들고 있고, 두 번째 아동은 하트 일러스트를 두 손 위에 들고 있고, 세 번째 아동은 '복'이라는 글씨가 프린트 된 종이를 들고 있다. 아이들 오른쪽에는 세뱃돈 나눔, 증액, 정기증액, 추천(후원가족+1)이라는 문구가 한 줄씩 쓰여있다. 텍스트 하단 초록색 박스에는 'Click! 나눔전하기'라는 글자가 쓰여있다. 새해에 잘 어울리는 느낌의 전통 문양들로 꾸며져있다.

승가원행복마을 소식 /  뇌병변 장애아동, 거주인들의 식물원 방문기 알록달록 가을 나들이 라는 문구 / 그 아래에 휠체어에 앉아있는 여자 장애아동이 웃으면서 식물원 외부 풍경을 바라보고 있다. / 이미지 하단에 고개를 들면 푸른 가을 하늘이, 그 아래엔 울긋불긋 단풍과 가을 꽃들이! 장애가족들과 함께 한 식물원 나들이 현장을 소개합니다. 라는 소개 문구 / 텍스트 우측 분홍색 박스에는 'Click! 자세히 보기'라는 글자가 쓰여있다.

승가원자비복지타운 소식 / 성인 장애가족들의 김장 이야기, 사랑이 가득 담겨 더 맛있는 김치 라는 문구 / 그 아래에는 장애가족 및 근무가족 5명이 배추를 뽑고 있는 사진. 오른쪽에는 장애가족 및 근무가족 7명이 앞치마를 두르고, 고무장갑을 낀 채로 배추에 양념을 바르고 있다. / 사진들 사이로 배추, 파, 고추, 무 등 채소 일러스트가 그려져 있다. / 이미지 하단에는 장애가족들과 근무가족들이 1년 간 먹을 김치 3000포기를 담갔습니다. 배추뽑기, 소금치기, 양념 바르기까지! 생생한 김장 현장, 보러오세요! 라는 문구가 적혀있다. 텍스트 우측 연두색 박스에는 'Click! 자세히 보기'라는 글자가 쓰여있다.

관악구장애인종합복지관 소식 / 발달장애인자립교육사업 샌드아트 프로그램 발표회, 모래로 표현하는 '나의 마음'이라는 문구 / 그 아래에는 1명의 장애가족이 샌드아트를 직접 체험하고 있는 모습 / 오른쪽에는 장애가족들이 모래아트로 그린 작품 사진 2개가 보인다. / 이미지 하단에는 5개월 간의 프로그램 이후 발표회에 참여한 장애가족들! 부드러운 모래 위에 그려지는 우리들의 소중한 마음들을 지켜봐주세요. 라는 문구가 적혀있다. / 텍스트 우측 모래색 박스에는 'Click! 자세히 보기'라는 글자가 쓰여있다.
 

승가원 소식 / 물품 후원으로 장애가족의 일상을 함께 해주세요! 라는 큰 문구 아래에 코로나19로 치솟는 물가 속에서 생필품, 간식거리 등 물품후원으로 장애가족들의 일상을 응원해주세요! 나눔문의 1688-0750 라는 문구가 적혀있다. / 텍스트 우측에 세 명의 장애아동 사진이 삽입되어 있다. 좌측 상단의 노란색 후드티를 입은 남자 장애아동은 물티슈를 들고 웃고 있다. 우측 상단의 남자 장애아동은 한 손에는 바디로션을, 다른 한 손에는 브이 포즈를 취하며 웃고 있다/ 하단의 여자 장애아동은 로션을 얼굴에 갖다 대며 환하게 웃고 있다.

승가원 장애에티켓 캠페인 / 점자블록 위에 장애물을 올려놓지 말아주세요 라는 메인 문구가 적혀있다. 그 아래에는 점자블록(안전유도블록)은 시각장애인을 위한 이정표입니다. 혹시 점자블록 위의 장애물을 발견하면 모두를 위해 치워주세요! 라는 작은 문구가 함께 적혀있다. 그 왼쪽에는 점자블록 위에 짐을 두고 있는 남성에게 두 명의 아동들이 '옮겨주세요!'라고 소리치고 있는 일러스트가 삽입되어 있다.

승가원 온라인 나눔 소식 / 장애아동에게 '나만의 공간'을 선물해주세요. 라는 큰 문구 / 그 아래에 자립을 돕는 독립적인 공간! 네이버 해피빈에서 동참해주세요 라는 작은 문구 삽입 / 배경사진 왼쪽에는 남자 장애아동 1명이 여러 명이 함께 사용하는 생활실 내부의 침대 위에 앉아 피아노 장난감을 가지고 노는 모습 / 오른쪽 배경 사진은 여러 장애아동들이 생활하는 생활실 내부의 모습으로, 개인 금고 2개와 수납장, 침대의 모습이 흐릿하게 보인다. 중앙 하단에는'해피빈 바로가기'가 쓰여있는 버튼이 배치되어 있다.
 

 

 

 

 '10월의 후원가족 명단' 바로가기 버튼          '10월 후원금 사용 내역' 바로가기 버튼
   

 

 인스타그램 로고블로그 로고페이스북 로고

 

 

서울시 성북구 개운사길 76-1(안암동5가) 사회복지법인 승가원
Tel: 1688-0750 FAX:02-928-0752 / Homepage : www.sgwon.or.kr 이라고 적혀있다.

 

정기후원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