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브메뉴

제 269호 (12월호)

2022.12.20

 

[정기웹진]제269호 첫번째 화면/장애가족 행복지킴이 승가원ci/제 269호 (2022년 12월호)/ 2023 새해복 나누기로 맞이해요 / 2022년. 승가원과 함께 해주신 후원가족님들 덕분에 장애가족들이 행복하고 소중한 추억들을 만들 수 있었습니다./ 따뜻한 나눔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 다가오는 2023년에는 건강가득, 행복가득! 토끼처럼 깡총깡총 도약하는 한 해 되시길 바랍니다. 오늘도 행복한 하루 되세요! 라는 문구 삽입. 문구 왼쪽 하단에 3명의 장애아동들이 웃으며 종이를 들고 있음. 가장 왼쪽에 노란색 한복 상의와 분홍색 한복 치마를 입은 여성 장애아동이 '2023', 가운데 빨간색 한복조끼, 베이지 색 한복을 입은 장애아동이 '♥', 오른쪽 파란색 한복조끼를 입은 장애아동이 '복' 이라는 문구가 적힌 글을 들고 있음. 오른쪽 맨 하단에 클릭 나눔 전하기 버튼 .
 

- 장애가족 이야기(1) - 

 

[정기웹진]제269호 두 번째 화면/왼쪽 상단 '승가원행복마을' 이라는 문구./ 꿈과 환상의 나라에서 펼쳐진 우리들의 나들이라는 문구가 적혀있음. '꿈'에는 붉은색으로, '환상'에는 주황색, 나머지 글씨에는 녹색으로 글이 적혀져 있음. 오른쪽 상단에는 폭죽이 터지면서 나오는 분홍색 주황색 녹색의 불빛 그림들이 있다. 왼쪽에는 폭죽 일러스트가 있음. / 왼쪽에는 장애가족과 봉사자들, 사회복지사들이 함께 '롯데월드 어드벤쳐' 입구에서 찍은 단체사진. 롯데렌탈 봉사자들은 붉은색 조끼를 입고 있으며 장애아동들은 맨 앞줄에서 '롯데렌탈 샤롯데 봉사단 가을 나들이 행사'라는 문구가 적힌 현수막을 자원봉사자, 근무가족들과 함께 들고 서있는 모습. 사진 왼편에는 장애아동과 봉사자가 같이 범퍼카를 타고 있는 모습. 붉은색 조끼를 입은 봉사자가 안경을 쓰고 검은색 점퍼를 입은 장애아동을 한 손으로 보호하며 놀이기구를 타고 있다. / 롯데렌탈 샤롯데 봉사단과 함께 한 가을 나들이 행사! 꿈과 환상으로 가득한 롯데월드에서 펼쳐진 우리들의 이야기를 소개합니다! 라는 문구 삽입. 문구는 녹색의 바 안에 검은색 글씨로 적혀있음. 오른쪽 맨 하단에 클릭 자세히 보기 버튼.

- 장애가족 이야기(2) - 

[정기웹진]제269호 세 번째 화면 / 왼쪽 상단 '승가원자비복지타운' 이라는 문구 / 대~한민국! 사랑해요, 우리나라! 라는 문구가 적혀있음. 대~한민국! 옆에는 박수 치는 손바닥 그림이 두 개 그려져 있음. 배경은 한지의 재질이 표현된 배경임 / 화면 중앙에는 꽃과 하트가 그려져 있는 벽 앞에서 세 명의 장애가족들이 우산과 태극기가 그려진 풍선을 들고 사진을 찍고 있음. 가장 왼쪽에는 분홍색의 각 국가의 국기가 그려진 우산을 들고 분홍색 옷과 붉은색 목도리를 한 여성 장애가족이 왼손에 태극기 풍선을 들고 환하게 웃고 있으며 가운데 파란색 점퍼를 입고 청바지를 입은 장애가족은 왼손에 분홍색의 각 국가들의 국기가 그려진 우산을 왼손에 들고 오른손에는 태극기 풍선을 들고 환하게 웃고 있다. 오른쪽의 장애가족은 회색의 점퍼를 입고 파란색 우산을 들고 환하게 웃으며 사진을 찍고 있다. 화면의 가장 오른쪽에는 태극기 일러스트가 삽입되어 있고, 장애가족이 웃으며 각 나라 국기가 그려진 우산 뒤에서 사진을 찍고 있는 모습이다./ 최근에 막을 내린 2022년 카타르 월드컵! 혹시, 펄럭이는 태극기를 보셨나요? 자랑스런 태극기가 가득한 장애가족들의 나라사랑 체험 프로그램을 소개합니다. 라는 문구 삽입. 문구는 황색의 바 안에 검은색 글씨로 적혀있음. 오른쪽 맨 하단에 클릭 자세히 보기 버튼.
 

- 장애가족 이야기(3) - 

 

[정기웹진]제269호 네 번째 화면 / 왼쪽 상단 '성북장애인복지관' 문구 / 성장하는 장애가족들을 응원해주세요! 라는 문구가 적혀있음. 배경으로는 녹색의 잔디밭이 표현되어 있음. / 화면 중앙에는 세 장의 장애가족들이 운동복을 입고 수상하는 사진이 찍혀 있다. 가장 왼쪽의 상단에 있는 사진은 여덟 명의 장애가족들이 운동복을 입고 메달을 맨 채로 사진을 찍고 있는 모습. 그 옆 오른쪽에는 강당에서 녹색의 옷을 맞춰 입은 장애가족들이 메달을 들고 사진을 찍고 있는 모습. 가운데 하단에는 AIA라는 글이 새겨진 하얀색 유니폼을 입은 여덟 명의 장애가족들이 메달을 걸고 검지를 하늘로 치켜 세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앞에 광고 바에는 '스페셜올림픽코리아 전국하계대회' 라는 글이 삽입되어 있다. 세 장의 사진 왼쪽에는 배드민턴 채와 셔틀콕, 축구공 일러스트가 삽입되어 있고, 오른쪽 하단에는 메달과 트로피 일러스트가 삽입되어 있다. / 스포츠클라이밍대회, 스페셜올림픽코리아 전국하계대회 배드민턴 & MATP(중증 및 발달장애인 운동프로그램)등 장애가족들의 활기 넘치는 소식! 이라는 문구 삽입. 문구는 녹색의 바 안에 검은색 글씨로 적혀있음. 오른쪽 맨 하단에 오른쪽 맨 하단에 클릭 자세히 보기 버튼.

- 승가원 소식 - 

[정기웹진]제269호 승가원 소식 / 배경으로는 상단과 하단에는 연두색 배경 가운데에는 녹색의 체크무늬 배경이 그려져 있음. 녹색의 체크무늬 배경 안에 다가오는 연말연시, 나눔을 따듯하게 라는 문구가 적혀있음. 왼쪽에는 하얀색 옷을 입은 남성 장애아동이 웃으며 손으로 꽃받침을 포즈를 취하고 있음. 오른쪽에는 머리를 양갈래로 묶은 여성 장애아동 환하게 웃으며 꽃 받침 포즈를 취하고 있음. 하단에는 하얀색 눈이 쌓인 일러스트와 왼쪽에는 녹색의 나무에 크리스마스 트리가 장식된 일러스트와, 선물상자 일러스트가 있음.
 

- 장애바로알기 12월 에티켓 - 

 

[정기웹진]제269호 장애바로알기 12월 에티켓 / 승가원 휠체어맨CI 삽입 / 승가원 장애에티켓 캠페인 / 장애물이 없는 공간은 모두에게 편리해요 라는 문구 삽입. '장애물이 없는 공간'이라는 단어에 녹색 삽입 / 베리어프리(Barrier-Free)한 공간은 장애인이 일상생활 속에서 불편함 없이 생활하는 데에 큰 도움을 줍니다. 라는 문구 삽입 / 배너 중앙에는 'Barrier Free'와 휠체어를 타고 있는 장애인 픽토그램이 삽입된 채 들어가 있다. 가장 오른쪽에는 휠체어를 탄 여성 장애가족이 환하게 웃고 있고, 뒤에서 남색 근무복을 입은 근무가족이 휠체어를 밀고 있다. 이들은 나무로 된 손잡이와 평평한 길이 마련된 곳에서 움직이고 있다.

- 이달의 추천 나눔 - 


[정기웹진]제269호 이달의 추천 나눔 / 장애아동에게 특별한 연말을 선물해주세요! 하단 해피빈 캐릭터 그림 삽입. 그 옆에는 해피빈 바로가기 삽입 / 배경으로는 녹색의 배경이 그려져 있으며, 눈꽃송이 일러스트들이 눈이 내리는 것처럼 화면의 다양한 곳에 삽입되어 있다 / 화면의 오른쪽에는 4명의 장애아동들이 크리스마스 트리 앞에서 사진을 찍고 있는 모습. 가장 왼쪽의 검은색 점퍼를 입고 마스크를 착용한 안경 쓴 장애아동은 한 손에는 장난감을 들고 포즈를 취하고 있으며, 오른쪽의 장애아동은 검은색 외투와 옷을 입고 트리 앞에서 정면이 아닌 다른 곳을 바라보며 사진을 찍고 있다. 오른쪽의 안경 쓴 장애아동은 흰색 맨투맨 셔츠를 입고 머리 위로 하트를 표현하며 사진을 찍고 있고, 가장 오른쪽에는 여우 머리띠를 한 안경을 쓴 장애아동이 정면을 바라보며 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 믿을 수 있는 승가원 -  

 

11월의 후원가족 명단       11월의 후원금 사용 내역
  

 

 인스타그램 로고블로그 로고페이스북 로고

 

 

서울시 성북구 개운사길 76-1(안암동5가) 사회복지법인 승가원
Tel: 1688-0750 FAX:02-928-0752 / Homepage : www.sgwon.or.kr 이라고 적혀있다. 

   

정기후원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