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브메뉴

제 271호 (1월호)

2023.01.20

  • 작성자 김윤지
  • 조회수 667
  • 첨부파일

 

                   [정기웹진]제271호 첫번째 페이지/장애가족 행복지킴이 승가원ci/제 271호 (2023년 1월호)/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 지난 한 해 승가원 장애가족들과 함께 해주신 후원가족님들께 감사드립니다. 2023년에도 승가원 장애가족들과 함께 원하시는 모든 일 이루시고, 건강한 새해, 행복 가득한 새해 되시길 바랍니다. 문구 삽입. / 가장 왼쪽 하단에 클릭 나눔 전하기 버튼. 복주머니와 한복을 입은 검은색 토끼, 하얀색 토끼 두 마리 일러스트가 있으며 왼쪽의 검은색 토끼와 오른쪽의 하얀색 토끼가 복주머니를 사이에 두고 있다. 하단에는 분홍색 바탕의 'Click! 새해 복 나눔 전하기▶'라는 버튼이 있다. 오른쪽 하단에는 장애가족 세 명이 한복을 입고 나란히 있다. 가장 왼쪽의 남자 장애아동은 남색의 조끼 한복과 팔에 노란색 분홍색 연두색이 섞인 한복을 입고 꽃 받침 포즈를 취하고 있으며 가운데 양갈래 머리를 묶은 여자 장애아동은 남색의 한복 상의를 입고 하의는 분홍색 한복 치마를 입고 환하게 웃고 있다. 가장 오른쪽의 여자 장애아동은 노란색의 한복 상의를 입고 진한 분홍색의 한복 치마를 입고 두 손을 양쪽 귀 위에 올려 토끼를 따라하는 듯한 포즈를 취하고 있는 모습이다. 배경으로는 베이지 색의 배경에 하얀 원이 그려져 있고, 가장 상단에는 빨간색 주황색 노란색 청록색 파란색의 오각형 문양이 상단 중앙에 배치되어 있다. 중앙의 하얀 색 원 양 옆에는 한국 전통 문양 일러스트가 절반씩 삽입되어 있어 새해, 전통 등의 분위기와 잘 어울리는 모습이다.

 

2023년 사업방향 버튼    2022년 후원현황 버튼 

 

2022년 사업보고 버튼    2022년 후원가족 명단 버튼

- 장애가족 이야기(1) -

 

[정기웹진]제271호 두 번째 페이지/왼쪽 상단 '승가원행복마을' 이라는 문구 / 가운데 하얀색 리본 현수막 일러스트 삽입. 일러스트 안에는 '아듀 2022' 라는 문구가 청녹색으로 삽입. 하단에는 '지난 해를 마무리하고 2023년을 맞이하며' 라는 문구가 노란색으로 삽입 / 오른쪽 상단에는 소나무 잎과 붉은 색 꽃봉오리 일러스트 삽입 / 화면 중앙에는 장애아동과 근무가족이 승가원행복마을에서 크리스마스 기념촬영을 한 사진이 삽입. 사진 안 벽면에는 크리스마스를 기념하는 일러스트가 삽입된 현수막이 걸려있고, 별 모양의 풍선들이 붙어있다. 벽의 우측에는 반짝이는 은색 파티커튼 장식들이 달려있다. 초록색의 트리 모양 반짝이 모자와 하트 모양 안경을 착용하고 하얀색의 산타수염을 쓴 근무가족과 노란색 후드티를 입고 노란색 루돌프 뿔테안경을 쓴 장애아동이 나란히 오른손으로 브이자를 만들어 포즈를 취하고 있다. / 사진 옆에는 붉은 색 리본으로 하얀색 선물 박스 2개와 하얀색 리본과 붉은 색 선물박스 1개의 일러스트가 삽입. 그 옆에는 산타 옷을 입고 있는 근무가족의 사진이 삽입. / 페이지 가장 하단 '서프라이즈! 지난 12월, 승가원행복마을에 산타가 찾아왔다고 합니다. 산타 할아버지에게 선물도 받고, 즐거운 송년행사를 즐긴 아이들의 이야기!' 라는 문구가 하단의 노란색 박스 안에 삽입. / 오른쪽 맨 하단에 Click! 자세히 보기▶ 주황색 버튼.

 

- 장애가족 이야기(2) -

 

[정기웹진]제271호 세 번째 페이지 / 왼쪽 상단 '승가원자비복지타운' 이라는 문구 / 페이지 중앙 '새로운 시작의 불빛을 밝히는 나만의 소원나무!' 라는 문구 삽입. 문구 중 '불빛'은 노란색으로 강조됨. 나머지 글자는 하얀색으로 표기. / 배경은 밤 하늘 배경에 별들이 보라색과 하얀색의 빛나는 점들로 표현되어 있다. / 화면의 중앙에는 파란색 옷을 입은 여성 어르신 장애가족이 책상 위에서 폴라로이드 사진에 네임펜으로 플라로이드 사진에 소원을 적고 있는 모습. 왼쪽 하단에는 모자를 쓴 남성 장애가족이 조명으로 꾸며진 소원나무를 보고 두 손을 맞대어 소원을 비는 모습. 중앙에는 회색 옷을 입은 여성 장애가족이 소원을 적은 사진을 들고 환하게 웃고 있는 모습. 가장 오른쪽에는 검은색 점퍼를 입은 남성 장애가족이 소원나무에 소원을 적은 사진을 걸고 있다. / 페이지 가장 하단에 '지난 2022년의 추억이 가득한 소원나무! 승가원자비복지타운 장애가족의 연말은 어땠을지, 지금부터 전해드립니다.' 라는 문구가 가장 하단의 검은색 박스 안에 삽입. 오른쪽 맨 하단에 click! 자세히 보기▶ 밝은 보라색 버튼

 

- 장애가족 이야기(3) -

 

[정기웹진]제271호 네 번째 페이지/왼쪽 상단 '승가원행복마을' 이라는 문구 / 페이지 상단에 (주)제닉스크리에이티브와 함께 한 어느 멋진 날! ' 메인 문구 삽입. 문구는 붉은 테두리와 하얀색 바탕 네모 안에 붉은색의 글씨. 문구 우측에는 빨간 지팡이 모양의 쿠키 사진 삽입. / 문구 하단에는 장애아동들과 봉사자들이 함께 활동하는 사진 4장이 배치되어 있다. 가장 왼쪽의 상단에 있는 사진에서는 크리스마스 장식이 되어있는 활동실에서 검은색 옷을 입은 장애아동 1명과 하얀색 옷을 입은 장애 아동 1명 뒤에 2명의 봉사자와 한 줄로 걸어가며 프로그램에 참여하고 있다. 오른쪽 상단의 사진에서는 녹색 옷을 입은 1명의 봉사자가 주황색의 보조기구에 앉아 검은색 옷을 입은 남성 장애아동 1명에게 크리스마스 선물을 전달하는 모습. 옆에는 남색 조끼를 입은 근무가족이 도움을 주고 있는 모습. 왼쪽 하단의 사진에는 총 12명의 장애가족들과 봉사자들이 짝을 이루어 모두 일어서서 미니 운동회에 참여하고 있는 모습. 오른쪽 하단에는 왼쪽에 안경을 쓴 1명의 남성 장애아동이 플라스틱 포크를 들고 오른쪽의 1명의 기업 임직원 봉사자와 함께 직접 만든 간식을 먹는 모습. 페이지의 가장 맨 왼쪽에는 핑크색 옷을 입은 남성 장애아동과 보라색 옷을 입은 남성 봉사자가 같이 사진을 찍고 있는 모습. 장애아동은 손으로 하트를 만들고, 남성 봉사자는 오른손으로 브이를 만들어 포즈를 취하고 있다. 가장 오른쪽 하단에는 크리스마스 쿠키와 크리스마스 장식 일러스트들이 삽입되어 있다. / 페이지 하단에 '지난 연말, 승가원행복마을에 찾아온 제닉스크리에이티브 임직원 분들과 즐겁고 신나는 시간을 보냈어요! 그 현장을 지금부터 공개합니다!' 라는 문구가 하단의 붉은색 박스 안에 하얀색 글씨로 삽입. 오른쪽 맨 하단에 Click! 자세히 보기▶ 연빨강 버튼

 

- 승가원 소식 -

 

[정기웹진]제271호 승가원 소식 / 연두색 배경과 위 아래로 녹색의 띠가 있음. / 페이지 중앙 상단 노란색 타원 안 '2023 새해 복 나누기' 문구 삽입. 타원 위에는 흰 토끼 일러스트 / 타원 밑 '세뱃돈나눔으로 응원하는 장애가족들의 힘찬 새해!' 문구 삽입. '세뱃돈나눔'은 초록색 강조 효과, 나머지 문구는 흰색 / 문구 하단에는 한복을 입은 검은색 토끼와 하얀색 토끼가 중앙에 복주머니를 감싸고 있는 일러스트와 '세뱃돈나눔 동참하기'라는 버튼 삽입 / 페이지 우측에는 '우리 모두 나눔으로 따듯한 겨울을 보내요!'라는 검은색 문구 / 문구 아래에는 분홍 한복 차림의 꽃받침을 한 양갈래 머리의 여성 장애아동과 노란 한복 차림의 남성 장애아동이 머리 위로 하트모양을 만들어 보이고 있는 사진 삽입.

 

- 장애바로알기 1월 에티켓 -

 

[정기웹진]제271호 장애바로알기 1월 에티켓/ 배너 상단 승가원 휠체어맨 ci와 '승가원 장애에티켓 캠페인' 문구 삽입 / 페이지 중앙 '도와드릴까요? 먼저 물어봐주세요' 라는 검은색 문구 삽입. '도와드릴까요?' 라는 문구 연두색 강조 / 문구 우측에 녹색 원 안에 상대방에게 질문을 하는 모습의 픽토그램 삽입 / 문구 하단에 '장애를 가지고 있다고 해서 무조건 도움이 필요하지는 않습니다. 주변의 장애가족을 도울 때는 도움이 필요한지 꼭 의사를 먼저 확인해주세요!' 라는 검은색 문구 삽입/ 배경에는 왼쪽엔 나무들과 풀들이 있는 산책로에서 휠체어를 탄 청바지를 입고 청록색의 셔츠를 입은 장애가족이 뒤의 보호자와 환하게 웃으면서 걷고 있는 사진.

 

- 이달의 추천 나눔(해피빈) -

 

[정기웹진]제271호 이달의 추천 나눔(해피빈) / 연노란색 배경 / 페이지 중앙 '영양제로 장애아동의 건강와 면역력을 지켜주세요' 메인 문구 삽입. 문구 좌측 영양제 일러스트 삽입. / 문구 하단에 '장애아동의 건강하고 튼튼한 일상 만들기! 네이버 [해피빈]에서 함께 해주세요.' 라는 작은 글씨의 문구 삽입. / 문구 하단 하얀색 박스 안 '해피빈 바로가기' 버튼 삽입./ 페이지 가장 왼쪽에는 생활실 내부에서 여성 장애아동이 노란색의 휠체어에 앉은 상태로 생활재활복지사의 도움으로 영양제를 섭취하는 모습

 

 

- 믿을 수 있는 승가원 -

 

12월 후원금 사용 내역 버튼    12월의 후원가족 명단 버튼

 

 

- 다양한 채널에서 만나는 승가원 -

 

 인스타그램 로고블로그 로고페이스북 로고

 

 

서울시 성북구 개운사길 76-1(안암동5가) 사회복지법인 승가원
Tel: 1688-0750 FAX:02-928-0752 / Homepage : www.sgwon.or.kr 이라고 적혀있다.  

정기후원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