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브메뉴

제 272호 (2월호)

2023.02.20

  • 작성자 김윤지
  • 조회수 615
  • 첨부파일

 

[정기웹진]제272호 첫번째 화면/ 화면 가장 상단에 장애가족 행복지킴이 승가원 ci / ci 밑 'No. 272 (2023년 2월호)' 문구 삽입 / 페이지 중앙에 '새해 복 나눔으로 더 풍성했던 설' 메인 문구 삽입. '새해 복 나눔'은 빨간색 강조 표시 / 메인 문구 밑 '지난 해 11월부터 올해 1월까지 총 700여명의 후원가족님들께서 새해 복 나누기로 장애가족의 행복한 신년을 함께 해 주셨습니다. 마음을 모아주신 모든 후원가족님들께 감사의 인사를 전합니다.' 문구 삽입. / 화면에는 가운데 살구색의 기둥이 있고 양 끝 기둥에는 전통 문양이 삽입된 기둥이 있다. / 화면의 가장 오른쪽 상단과 왼쪽 하단에는 붉은 색 꽃들이 있는 나무 그림. 왼쪽 하단에는 붉은 색 꽃들이 있는 나무 그림 삽입. / 가운데 하단에는 세 명의 장애아동들이 환하게 웃고 있는 모습. 가장 왼쪽의 안경을 쓴 여성 장애가족은 분홍색의 한복을 입고 양 팔에 하얀색 파란색 분홍색 노랑색의 한복을 입고 있으며 족두리를 착용했다. 정가운데에 안경을 쓴 남성 장애가족은 붉은 색 조끼 한복을 입고 안경을 쓰고 정면을 바라보며 환하게 웃고 있다. 가장 오른쪽의 장애가족은 꽃 그림이 삽입된 분홍색 한복을 입고 환하게 웃고 있는 모습이다. / 왼쪽 하단에 'Click! 자세히 보기▶'라는 붉은색 버튼.
 

- 장애가족 이야기(1) - 

 

[정기웹진]제272호 두 번째 화면 / 왼쪽 상단 '승가원행복마을' 이라는 문구 / 화면 중앙에 '행복했던 우리들의 설날 새해에는 더욱 행복하묘!' 라는 메인 문구가 적혀있음. '행복했던 우리들의 설날'은 자주색, '새해에는 더욱 행복하묘!'는 붉은 색으로 강조. / 메인 문구 하단에는 5마리의 토끼 일러스트 / 일러스트 밑에는 2장의 장애아동 사진 삽입. 좌측 사진은 한 여자 장애아동이 후라이팬에 육전을 직접 부치고 있고, 그 옆에서 다른 여자 장애아동이 이를 바라보고 있는 모습. 우측 사진은 여자 장애아동이 공예활동을 하는 모습이 사진에 담겨있다. / 화면 가장 하단에는 분홍색 박스 안 '토끼처럼 깡총깡총! 승가원행복마을 장애아동들이 신이 난 이유? 따뜻한 정을 나누는 설 명절, 아이들의 활기찬 이야기를 들어보세요!' 라는 문구 삽입. / 화면의 우측 하단에는 계란을 젓가락으로 저어 풀고 있는 남자 장애아동, 그리고 손가락을 입꼬리에 갖다 대고 환하게 웃고 있는 남자 장애 아동의 사진 삽입. / 오른쪽 하단에 Click! 자세히 보기▶ 분홍색 버튼.
 

- 장애가족 이야기(2) - 

 

[정기웹진]제272호 세번째 화면/ 왼쪽 상단 '승가원자비복지타운' 이라는 문구. / 화면 중앙에 '새해 목표를 담아 직접 준비한 파자마 신년 파티'라는 보라색의 메인 문구 삽입. / 메인 문구 하단에는 성인 장애가족들의 파티 모습이 담긴 3장의 사진 삽입. 가장 왼쪽의 사진은 노랑, 빨강, 하양 풍선과 은색 파티 커튼, 가랜드로 꾸며진 생활실에서 5명의 여성 장애가족들이 각자의 잠옷을 입고 있는 모습. 5명의 장애가족 모두 포도 주스가 든 와인 잔을 카메라를 향해 들어 보이며 웃고 있는 모습이다. '2022 I ♥ YOU'라는 글자 풍선이 벽면에 붙어있고, 식탁에는 딸기와 샐러드 등 맛있는 음식들이 있다. 가장 오른쪽의 사진은 위와 동일하게 꾸며진 생활실에서 5명의 여성 장애가족이 바닥에 앉아 토끼 포즈를 취하고 있다. 우측 하단의 사진에는 하늘색 리본 머리띠를 한 여성 장애가족에게 여성 근무가족이 포도 주스를 따라주며 사이좋게 음식을 나누어 먹는 모습. 식탁에는 딸기, 스크램블, 까나페, 과자 등의 음식이 준비되어 있다. / 화면 가장 하단의 보라색 박스에 '성인 장애가족들은 자립이라는 키워드를 새해 목표로 세웠다고 합니다. 새해 목표를 가지기 위한 신나는 신년파티 이야기를 지금부터 들려드릴게요.'라는 문구 삽입 / 화면 오른쪽 하단 Click! 자세히 보기▶ 연보라색 버튼
 

- 장애가족 이야기(3) -

 

[정기웹진]제272호 네번째 화면/ 화면의 배경은 우측 상단에 크게 보름달이 떠있고 별이 수놓아진 남색 밤하늘 / 왼쪽 상단 '승가원자비복지타운' 이라는 문구 / 화면 중앙에 '부럼깨기 하고, 새해 소원도 빌고! 둥근 달처럼 풍선한 정월대보름'이라는 문구 삽입 /  메인 문구 하단에는 장애가족들이 부럼깨기를 하는 2장의 사진 삽입. 왼쪽 사진은 4명의 남성 장애가족들이 식탁에 둘러 앉아 땅콩과 함께 카메라를 보며 포즈를 취하고 있다. 오른쪽 사진은 4명의 남성 장애가족들이 식탁에 둘러 앉아 땅콩을 깨고 있는 모습이다. 사진 상단에는 '즐거운 정월대보름 되세요'라는 문구의 스티커가 붙어져 있는 포장된 땅콩 2팩의 사진 삽입. 사진 우측 하단에는 호두, 땅콩, 오곡밥 일러스트 삽입. / 화면 가장 하단에는 '둥근 달이 밝게 빛나는 정월대보름을 맞이한 성인 장애가족들! 나물과 오곡밥을 먹고, 부럼을 깨며 건강을 기원하는 시간을 보냈습니다.'라는 문구 삽입 / 오른쪽 하단 Click! 자세히보기▶ 연갈색 버튼.
 

- 승가원 소식 -

 

[정기웹진]제272호 승가원 소식 / 화면 중앙에는 '우리 곁에 있는 착한 가게, [승가원 행복나눔가게]'라는 메인 문구 삽입. 문구 우측에는 가게 모양을 하고 있는 웃는 일러스트와 함께 '동참하기' 연두색 버튼 / 화면 배경에는 행복나눔가게에 동참해주신 10곳의 행복나눔가게 사진들이 투명도를 높인 사진으로, 바둑판처럼 배열되어 삽입. 10장의 사진 모두 승가원 근무가족이 행복나눔가게에 방문하여 가게 사장님과 함께 찍은 사진들이다. 행복나눔가게 사장님들은 후원 증서 혹은 행복나눔가게 현판을 들고 근무가족과 함께 포즈를 취하고 있다.
 

- 장애바로알기 1월 에티켓 -

 

[정기웹진]제272호 장애바로알기 1월 에티켓 / 배너 상단에 승가원 휠체어맨 ci와 '승가원 장애에티켓 캠페인' 문구 삽입 / 배너 중앙 '장애에 대한 질문 한번 더 생각해주세요!'라는 검은색 메인 문구 삽입. '장애에 대한 질문' 문구는 파란색 강조 / 메인 문구 밑 '상대의 장애에 대한 노골적인 질문은 실례가 될 수 있습니다. 장애가 보호 받고 싶은 사생활이 될 수 있음을 기억해주세요!' 라는 검은색 문구 삽입. '보호 받고 싶은 사생활' 파란색 배경 강조 / 문구의 우측에는 녹색 원 안에 물음표와 함께 입을 손가락으로 가리키는 픽토그램 삽입. 장애에 대한 질문을 신중히 해야 한다는 뜻의 픽토그램이다. / 픽토그램 우측에는 검지 손가락을 입에 가져다 대며 '쉿'하는 포즈를 취하는 서있는 2명의 사람과 2명의 사람 사이로 휠체어를 탄 사람 1명의 일러스트가 삽입 / 일러스트 위에는 '한번 더 생각해주세요 :)'라는 문구 삽입

- 이달의 추천 나눔(해피빈) -

[정기웹진]제272호 이달의 추천 나눔(해피빈) / 화면 중앙에 '근로장애인의 자립! 안정적인 일자리에서 시작됩니다.'라는 메인 문구 삽입. 메인 문구 상단에 버섯 일러스트 삽입 / 메인 문구 하단에 '근로장애인의 안정적인 일자리 응원하기! 네이버 [해피빈]에서 함께 해주세요.'라는 문구 삽입 / 문구 하단에 해피빈 바로가기 버튼. / 화면의 왼쪽에는 여성 장애가족이 마스크를 쓰고 버섯을 수확하는 작업 중인 사진 / 화면의 우측에는 버섯 배지에 버섯이 크게 자란 사진

- 믿을 수 있는 승가원 -

1월의 후원가족 명단 버튼      1월 후원금 사용 내역 버튼

- 다양한 채널에서 만나는 승가원 -

 인스타그램 로고블로그 로고페이스북 로고

 

 

서울시 성북구 개운사길 76-1(안암동5가) 사회복지법인 승가원
Tel: 1688-0750 FAX:02-928-0752 / Homepage : www.sgwon.or.kr 이라고 적혀있다.  

정기후원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