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브메뉴

제 280호 (5월호)

2023.05.22

  • 작성자 김윤지
  • 조회수 517
  • 첨부파일


- 자비나눔등 안내 -

승가원 웹진 제 280호 첫 번째 소식. 장애가족 행복지킴이 승가원 ci로고 삽입/ No. 280 (2023년 5월호)/ 장애가족들의 소원이 담긴 승가원 자비나눔등 함께 밝혀주세요!/ 상단에는 노란색, 보라색, 붉은색 자비나눔등이 밝혀져 있는 사진/ 노란색 연꽃 일러스트 옆에 문구 '장엄등(1년등) 50만원 승가원' 승가원 자비나눔등 중 가장 큰 등으로, 승가원자비복지타운 큰법당 맨 앞쪽에 모셔집니다. 주황색 연꽃 일러스트 옆에 '특별등(1년등) 가족등 20만원, 개인등 10만원' 장엄등, 영가등과 함께 승가원자비복지타운 큰법당 부처님전 앞쪽에 모셔집니다. 빨간색 연꽃 일러스트 옆에 문구 '영가등(1년등) 개인등 10만원, 부부등 10만원' 돌아가신 가족 또는 지인 분들의 극락왕생을 기원하는 등입니다. 영가님께서 걱정과 괴로움 없는 복락을 누리시길 기원합니다. 보라색 연꽃 일러스트 옆에 문구 '1년등 가족등 10만원, 개인등 5만원' 오색연등의 색깔마다 장애가족들의 다채로운 소원이 담겨있습니다. 파란색 연꽃 일러스트 옆에 문구 '1일등 가족등 3만원, 개인등 1만원' 부처님오신날 밝혀집니다. 라고 쓰여있다./ 오른쪽 하단에는 연꽃 두 송이가 그려진 일러스트 바탕에 책을 펴고 웃고 있는 장애아동과 병아리 인형을 들고 있는 장애아동의 사진이 있다. 그 위에는 Click 자비나눔등 신청하기 버튼

 

- 장애가족 이야기(1) -

 

승가원 웹진 제 280호 두 번째 소식. 장애가족 행복지킴이 승가원 로고 삽입 / 승가원 행복마을 / 장애아동들의 신나는 어린이날 이야기 / 오늘은 우리들 세상! 이라는 문구 아래 2개 사진 첨부. 왼쪽에는 사자, 공룡, 고양이, 무지개 모양의 데코 풍선이 붙여진 벽이 있다. 그 앞에 안경 쓴 장애아동이 웃으며 포즈를 취하는 모습. 오른쪽에는 장애아동들이 어린이날 행사를 즐기고 있는 모습. 앞에 양갈래 머리를 하고 검정 옷을 입은 여자 장애아동이 브이를 하며 해맑게 웃고 있다. 천장에는 다양한 색깔의 풍선들이 붙어있고, 벽면에는 다양한 데코용품들로 꾸며져있다. / 사진들 아래에는 풍선, 비행기를 탄 여자아이, 상자 속 곰인형 일러스트가 삽입되어 있고, 왼쪽에는 솜사탕을 들고 안경을 쓴 남자 장애아동이 브이를 한 사진이 삽입되어 있다. 하단에는 '오늘은 어린이날 우~리들~ 세~상, 신나는 어린이날이 돌아왔습니다! 마술쇼, 운동회, 파티, 그리고 선물까지! 웃음 가득했던 그 날의 이야기, 함께 해요!'라는 문구가 적혀있다. /  더보기 클릭 버튼.

 

- 장애가족 이야기(2) -

 

[승가원 웹진] 제 280호 세 번째 소식. 승가원자비복지타운 / 성인 장애가족들의 1박 2일 여행 / 힐링여행 in 강릉 이라는 큰 문구 /  그 아래에 3개의 사진이 삽입 되어있다. 첫 번째 사진은 강릉 바다 모래사장에서 4명의 남자 성인 장애가족들이 명찰을 하고 모자를 쓴 채 브이를 하고 있다. 두 번째 사진은 높은 구름다리 위에서 숲과 바다를 배경으로 한 장애가족들의 단체사진. 4명의 남자 성인장애가족들이 명찰과 모자를 한 채 손으로 브이를 하고 있다. 세 번째 사진은 1명의 남자 성인 장애가족이 양들에게 먹이를 주고 있다. 사진들 주변에는 캐리어, 카메라, 선크림 일러스트가 삽입되어 있다. 하단에는 '코로나19로 인해 외출이 어려웠던 장애가족들의 지난 몇 년 간의 일상! 속이 뻥~ 뚫리는 강릉 바다와 함께 한 힐링여행 이야기를 지금부터 들려드릴게요! 라고 적혀있다. / 더보기 클릭 버튼.

- 장애가족 이야기(3) -

[승가원 웹진] 제 280호 네 번째 소식. 승가원자비복지타운 / 화창한 날엔, 봄 나들이! / 성인 장애가족들의 에버랜드 방문기 라는 큰 문구가 적혀있다. 그리고 그 아래에 2개의 사진이 첨부되어 있다. 왼쪽 사진은 노란 꽃 앞 벤치에 앉은 근무가족이 휠체어를 탄 백발의 성인 장애가족과 함께 사진을 보고 웃으며 휴식을 취하고 있다. 오른쪽 사진은 에버랜드 꽃 포토존에서 사진을 찍는 3명의 여성 장애가족들. 귀여운 기념품 머리띠를 하고 나란히 앉아있는 모습이다. 뒷편에는 에버랜드 화단의 꽃들과 함께 저멀리 대관람차가 아주 작게 보인다. 2개의 사진 하단에 다양한 색의 꽃 일러스트들이 삽입되어 있다. 하단에는 '푸른 잎이 돋아나고, 꽃잎이 만개한 5월, 나들이를 떠나지 않으면 서운하죠. 환상의 나라 에버랜드에서 만끽한 봄 이야기를 지금부터 들려드릴게요!' 라는 문구. /  더보기 클릭 버튼 삽입.

 

- 승가원 소식 -

 

이달의 승가원 소식 배너 / 가정의 달 기념 나눔하기 / 바로가기 버튼 /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가족'의 사랑과 따뜻한 마음을 나눠주세요! 라는 문구 아래 3개의 사진 삽입 / 왼쪽부터 오늘은 어린이 날이라 적힌 포스터 앞에 장애아동이 큰 선글라스를 쓰고 풍선을 든 채로 찍은 모습. 사진 하단에는 '어린이 날!'이라는 문구 삽입. 두 번째 사진에는 10명의 여성 장애가족이 한 손에 다양한 색의 카네이션을 든 채 3열로 앉아 있는 모습. 사진 하단에는 '어버이 날!'이라는 문구 삽입. 세 번째 사진은 장애가족들의 야외 결혼식 사진. 턱시도를 입은 신랑과 드레스를 입은 신부가 행진하는 모습. 사진 하단에는 '부부의 날!'이라는 문구 삽입. 배너의 배경에는 카네이션 일러스트 삽입.


- 이 달의 장애바로알기 에티켓 -

이 달의 장애바로알기 에티켓 배너 / 큰 글씨로 '걸음을 맞춰 함께 걸어주세요' 라고 적혀있으며, 하단에는 '보장구를 사용하는 지체장애인의 경우 이동 속도가 다른 사람보다 느릴 수 있습니다. 걸음을 맞춰 함께 걸어주세요!' 라고 적혀있다. 이 문구들 주변에는 연두색 테두리로 된 흰색 배경이 있다. 왼쪽 상단에는 승가원 휠체어맨 이미지 배치와 함께 장애에티켓 캠페인이라는 문구가 적혀있다. 큰 문구 옆에는 보장구를 사용하는 안경 쓴 남성 장애가족이 남성 보호자에게 도움을 받으며 걷고 있는 모습이다. 그 주변에는 꽃 일러스트로 채워진 이미지가 삽입되어 있다.

 

- 이달의 추천 나눔 -

 

 

 승가원 이달의 추천 나눔 소식 / 클릭 시 해피빈으로 연결되는 배너 / 큰 글씨로 '서로가 서로의 가족인 장애아동들에게 행복한 여행을 선물해주세요' 라고 적혀있으며, 하단에 다소 작은 글씨로 '코로나 19로 인해 외부 활동이 어려웠던 지난 날들. 5월 가정의 달, 장애아동들에게 행복한 추억을 만들어주세요.' 라고 적혀있다. 하단에는 해피빈 바로가기 버튼 / 중앙에 삽입된 문구를 중심으로, 왼쪽에는 숲 이미지 위에 휠체어 일러스트가 함께 삽입되어 있으며, 문구 오른쪽에는 장애아동이 탄 휠체어를 다른 장애아동이 밀고 있으며 옆에는 여성 사회복지사가 흐뭇하게 바라보며 장애아동과 눈을 맞추는 사진이 삽입되어 있다.

- 믿을 수 있는 승가원 -

 


4월의 후원가족 명단 연결 버튼    4월 후원금 사용 내역 연결 버튼

- SNS로 소통하는 승가원 -

 

인스타그램 로고블로그 로고페이스북 로고

 

 서울시 성북구 개운사길 76-1(안암동5가) 사회복지법인 승가원
Tel: 1688-0750 FAX:02-928-0752 / Homepage : www.sgwon.or.kr 이라고 적혀있다.




 

정기후원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