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브메뉴

제 283호 (8월호)

2023.08.20

  • 작성자 김윤지
  • 조회수 860
  • 첨부파일


- 장애가족 이야기(1) -

가운데 상단에 장애가족 행복지킴이 승가원 CI 삽입. NO.283(2023년 8월호)라고 적혀있음. 맨 위 상단에 승가원행복마을이라고 적혀있음. 가운데에는 '장애아동들의 신나는 물놀이 현장! 더위야, 이제 안녕!'이라고 적혀있음. 풀장 앞에서 웃고 있는 장애아동 사진, 아래에 '시원한 물놀이!'라고 적혀있음. 가운데에는 풀장 안에서 물총을 들고 웃고 있는 장애아동 사진, 아래에 '내 물총을 받아라!'라고 적혀있음. 맨 오른쪽에는 미끄럼틀을 타고 있는 장애아동의 모습, 아래에 '미끄럼틀 타요! 슈웅~'이라고 적혀있음. 아래 양 옆에 물총을 가지고 노는 아이 그림이 있음. 하단에는 '승가원 행복마을은 무더운 여름을 잊기 위해 아이들을 위한 물놀이장을 개장했습니다. 물놀이장에서 전해지는 아이들의 행복한 미소와 웃음, 더보기를 클릭해 확인해주세요!'라고 적혀있음. 오른쪽에는 'CLICK! 더 보기' 표시가 있음.

 

- 장애가족 이야기(2) -

 

맨 왼쪽 상단에 승가원 행복마을이라고 적혀있음. 가운데에 '오늘은 미니장터&분식데이 열리는 날! 이거 얼마예요?'라고 적혀있음. 왼족에는 장애아동 3명이 장바구니를 들고 웃고있는 사진. 아래에는 '학용품과 과자를 샀어요!' 라고 적혀있음. 오른쪽에는 장애아동이 분식 도시락판을 들고 웃고있는 사진. 아래에는 '내가 제일 좋아하는 분식!'이라고 쓰여있음. 지폐그림과 떡볶이, 오뎅 그림이 있음. 하단에 '행복마을 미니 장터 오픈! 안 쓰는 물건은 팔고, 필요한 물건은 구매하고!(+분식데이는 덤!) 경제관념과 자신의 물품을 소중히 여기는 마음을 알려준 알찬 시간이었답니다!'라고 적혀있음. 오른쪽에는 'CLICK! 더 보기' 표시가 있음.


- 장애가족 이야기(3) -


맨 왼쪽 상단에 관악구장애인종합복지관 이라고 적혀있음. 가운데에 '직업적응훈련반 말복맞이 삼계탕 만들기 내 손으로 만든 삼계탕'이라고 적혀있음. 왼쪽에는 요리를 하고 있는 장애아동 사진, 오른쪽에는 3명의 장애아동이 2명의 선생님 지도에 따라 요리하고 있는 사진. 아래에 요리사 그림과 위에 삼계탕 그림이 있다. 하단에는 '예비 취업인으로서 직업적응훈련을 하기 위해서는 다양한 경험이 큰 도움을 줍니다. 스스로의 강점을 파악할 수 있기 때문이죠. 요리 활동을 통해 재능찾기! 성공했을까요?' 라고 적혀있음. 오른쪽에는 'CLICK! 더 보기' 표시가 있음.


- 장애가족 이야기(4) -


맨 왼쪽 상단에는 이천시장애인종합복지관이라고 적혀있음. 가운데에는 '마음드로잉 멤버들의 외부 작업장 방문 작가로 거듭하는 길!'이라고 적혀있음. 아래에는 그린 그림을 보고 있는 남성 장애가족 4명과 선생님 1명의 사진. 오른쪽에는 주먹을 쥐고 한 손을 들어올리는 남성장애가족 5명의 모습. 하단에는 '굿즈 작가를 희망하는 장애가족 다섯 명의 이름? 아름도 다섯 글자 마!음!드!로!잉! 작가로서 시야를 넓히고자 외부 작업장을 방문! 이곳에서 제작한 굿즈는 과연 무엇일까요?'라고 적혀있음 오른쪽에는 'CLICK! 더 보기' 표시가 있음.


- 승가원 소식 -


'여름나기 지원 캠페인 여름휴가비 10% 나눔으로 함께해 주세요 승가원 장애가족들의 시원한 여름이야기! 후원가족님과 함께 만들어 갑니다. 동참하기' 라고 적혀있음. 오른쪽에는 물총을 들고 포즈를 취하고 있는 2명의 장애아동 사진. 파란색 배경에 초록 해초 그림이 있음.


- 이달의 장애바로알기 에티켓 -


승가원 장애에티켓 캠페인 CI삽입. '밖에서 만날 땐 어느 장소가 좋은지 물어봐주세요 휠체어를 사용하는 사람에게는 편의시설 설치여부는 매우 중요합니다. 밖에서 약속을 잡는 경우 어느 장소가 좋은지 먼저 물어봐주세요!'라고 적혀있음. 왼쪽에는 휠체어를 탄 장애가족 두 명과 뒤에서 휠체어를 잡고 있는 남성의 그림.


- 이달의 추천 나눔 -


'버섯 배지로 자라나는 근로장애인의 꿈, 자립! 중증 장애인도 일할 수 있는 기회와 환경을 마련하는 일, 승가원이 합니다. 근로장애인들의 일거리가 되는 버섯배지를 선물해 안정적인 일자리를 선물해주세요!'라고 적혀있음. 하단에 해피빈 바로가기 표시. 배경은 버섯 배지를 관리하고 있는 장애가족의 사진



- 믿을 수 있는 승가원 -



초록색 원 안에 7월의 후원가족 명단이라고 적혀있음     노란색 원 안에 7월 후원금 사용 내역 이라고 적혀있음

 

 

 


- 승가원과 소통해요! - 

 


                    






 

 

 

서울시 성북구 개운사길 76-1 (안암동5가) 사회복지법인 승가원

 

Tel : 1688-0750   Fax : 02-928-0752  Homepage : www.sgwon.or.kr 




 

 ​







 

정기후원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