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브메뉴

[승가원행복마을] (주)제닉스크리에이티브와 함께한 어느 멋진 날!

2023.01.09

  • 작성자 조아영
  • 조회수 618
  • 첨부파일

승가원행복마을에 (주)제닉스크리에이티브 임직원 여러분이 방문해주셨습니다.

연말을 맞이하여 장애아동들에게 즐거운 기억을 선물하고자 바쁜 일정에서 불구하고 흔쾌히 방문해주셨는데요,

승가원행복마을 장애아동들이 너무나도 즐거워했던 그 현장, 지금부터 보시죠!

 

중앙에서 분홍색 옷을 입은 진행자가 설명하고 있고 승가원행복마을 아이들과 (주)제닉스크리에이티브 임직원분들이 4명씩 조를 이뤄 책상에 모여 앉아 진행자를 바라보고 있다. 벽면에는 (주)제닉스크리에이티브와 승가원행복마을이 함께 하는 행복한 송년파티!가 적힌 현수막이 걸려있다.
검정색 옷을 입은 임직원이 파란색 안경을 낀 남자장애아동의 손에 장갑을 끼워주고 있는 모습. 배경으로 눈사람 모형이 바닥에 놓여있고 과 별 장식이 벽면에 걸려있다.
 

첫번째 활동은 바로 !

승가원행복마을 장애아동들과 자원봉사자가 1:1로 매칭되어 본격적인 김밥만들기가 진행되었습니다.

내가 만든 맛있는 김밥을 직접 만들어 먹을 수 있다니!

아이들의 즐거움 가득한 웃음소리가 여기까지 들려오네요^^

 

장애아동이 김밥을 양손으로 쥐고 김밥말이를 이용해 김밥을 만들고 있는 모습. 왼쪽에 앉은 임직원이 장애아동을 바라보며 웃고 있는 모습
장애아동과 임직원이 함께 유부초밥을 만들고 있는 모습. 왼쪽에 앉은 장애아동이 유부안에 밥을 꾹꾹 눌러담고 있는 모습. 임직원은 오른쪽에 앉아 그 모습을 바라보고 있다.
왼쪽에 앉아 김밥을 열심히 말고 있는 장애아동의 모습. 임직원은 오른쪽에서 장애아동과 손을 포개어 김밥마는 것을 돕고 있다. 임직원의 자리에는 우엉, 오이, 단무지, 햄, 맛살 등 김밥재료가 놓여져 있다.[승가원행복마을] (주)제닉스크리에이티브와 함께한 어느 멋진 날!
 

김밥 짝꿍은 바로 유부초밥!

김밥을 직접 만든 경험이 거의 없는 장애가족들에게는 김밥을 만드는 과정 하나하나가 즐겁고~ 설렘 가득합니다​

다들 여기저기서 내가 만든 김밥이 가장 맛있다며

엄지손가락을 번쩍!! 치켜들어봅니다^^

 

도시락통에 담겨있는 김밥을 자신의 입 속으로 쏘옥 넣고 있는 장애아동의 모습. 도시락 통 안에는 직접 만든 김밥이 가득 차있다. 장애아동의 왼편에 앉은 임직원도 도시락통에 담긴 김밥을 응시하고 있다. 뒷편에 앉은 장애아동들도 김밥을 맛있게 먹고 있다.!
 

와앙~!

드디어 직접 만든 김밥과 유부초밥을 먹는 점심시간!

세상 그 무엇보다 맛있는 김밥입니다.

아이들 입가, 눈가에는 환한 웃음이 한가득~!

 

맛있는 식사가 끝난 이후에는 즐거운 레크레이션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어떤 재미난 활동이 기다리고 있을까요?

승가원장애아동들의 기대 가득한 모습이 인상적입니다^^

 

무대를 바라보며 강당 바닥에 앉아있는 장애아동들. 무대 위에는 레크레이션을 진행하려는 진행자가 의자에 앉아 무언가를 말하고 있다. 진행자의 뒷편에는 (주)제닉스크리에이티브와 승가원행복마을이 함께 하는 행복한 송년파티!가 적힌 현수막이 걸려있고 무대 바닥에는 알록달록한 선물 상자들이 놓여져 있다.
바닥에 훌라후프가 한줄로 줄지어 놓여져있음. 장애아동이 임직원의 손을 잡고 훌라후프 안을 뛰어넘고 있다. 훌라후프 시작점에는 장애아동들과 임직원들이 순서를 기다리고 있다.
임직원, 장애아동이 한줄로 줄 서서 이동하는 모습. 장애아동 2명과 임직원 1명이 한줄로 서서 기차를 만든듯한 모습이다. 3명이 만든 기차 뒤로 진행자가 마이크를 들고 설명하고 있다.
 

몸을 많이 움직이는 에너지 뿜뿜 활동들을 참 좋아하는 아이들인데요,

(주)제닉스크리에이티브 임직원과 아이들은 다양한 도구를 활용해서

함께 즐겁게 뛰어다니며 좋은 시간을 가졌습니다.


무대 위에서 (주)제닉스크리에이티브에서 승가원에 후원금을 전달하는 모습. 임직원 대표 1명과 선재스님께서 후원금이 적힌 피켓을 들고 정면을 응시하고 있다. 벽에는 현수막이 걸려있음ㅣ(주)제닉스 크리에이티브와 승가원행복마을이 함께 하는 행복한 송년파티!라고 적혀있음

이 날의 활동은 (주)제닉스크리에이티브에서 후원금을 전달해주신 덕분에 진행될 수 있었습니다.

장애아동들의 일상생활 및 학습지원을 위해 총 2천만원의 후원금을 승가원행복마을에 전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주)제닉스크리에이티브 임직원이 앞쪽  휠체어에 앉아 있는 여자장애아동에게 포장된 선물을 전달하고 있는 모습. 여자사회복지사가 장애아동 옆에 서서 선물 받는 것을 돕고 있다.  뒷쪽 휠체어 앉아 있는 장애아동은 선물을 받고 있는 여자장애아동을 바라보고 있고 그 뒤에서 남자사회복지사가 박수를 치고 있다

마지막으로, 장애아동들에게 개별 을 전달하여 활동을 마무리하였습니다.

재미난 활동도 하고 선물까지 받으니 정말 좋아하는 아이들이었습니다^^


바쁘신 와중에도 장애가족에 대한 사랑과 관심으로 승가원행복마을을 방문하여

장애가족에게 멋진 하루를 선물해주신

(주)제닉스크리에이티브 임직원 여러분들께 깊은 감사를 전합니다.

정기후원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