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브메뉴

[승가원자비복지타운] 시끌벅적 지계보시방 1박 2일 속초여행 이야기

2023.09.18

  • 작성자 조아영
  • 조회수 388
  • 첨부파일

​안녕하세요~ 

시끌벅적! 어디로 튈지 모르는 톡톡 튀는 매력의 승가원자비복지타운 지계보시방!

9월 13일~14일 1박 2일간 속초여행을 다녀온 이야기를 시작하겠습니다^^

시이이이이~~작!!

 

7명의 남성 장애가족들이 식탁에 앉아 식사를 하고 있음. 상 위에는 돌솥을 포함하여 각종 반찬들이 올려져있음. 그 중 한 분은 휠체어에 앉아 식사를 하고 있음. 뒤로는 많은 식탁과 의자들이 보임.
 

편도 3시간의 이동시간을 끝으로 도착한 속초에서의 점심식사!!

장시간 이동으로 지친 이용인들에게 행복하고 맛있는 식사가 되었습니다.

 

카페 안에 장애가족들을 포함해 사람이 가득한 모습. 식탁 2개에 나누어 앉아 음료를 마시고 있음. 카페 창 밖으로는 나무들이 보임.
 

식사 후 카페로 이동하여 빵과 커피를 먹으며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있는 이용인들!!

비가 많이 왔던 날씨에 외부활동은 자유롭지 못했지만,

실내에서 가지는 여유로운 시간이 되었습니다^^

 

엑스포타워 전망대에서 기념사진을 찍고 있는 16명의 장애가족들과 스님 한 분. 흐린 날씨 탓에 풍경이 뚜렷하게 보이지는 않지만 장애가족들의 표정은 밝다. 오른손으로 브이 포즈를 취하고 있는 이용인들. 앞줄의 몇몇은 자리에 앉아있고, 뒤에 서 있는 장애가족들은 서로 어깨동무를 하고 있기도 함
 

다음 장소로는 엑스포타워!

청초호를 배경으로 한 전망대에서 각자만의 포즈와 우스운 셀카도 남기며

또 하나의 추억을 만들었습니다.

 

저녁식사를 하고 있는 장애가족들과 스님. 스님 옆에는 휠체어에 탄 장애가족이 있음. 모두 숟가락을 들고 맛있게 음식을 먹고 있음.
 

저녁식사로 지역에서 유명한 음식점에 방문하여

맛있게 먹고 있는 이용인들!

"제철음식은 몸에 보약이다"라는 말도 있지요?!

 

숙소 창가에서 창문을 열고 기념 사진을 찍고 있는 장애가족. 청초호를 배경으로 하여 화려한 야경과 바다가 보임. 장애가족의 표정은 두 눈을 질끈 감고, 한쪽 입꼬리를 올리고 있는 모습
 

숙소로 돌아와 배경으로 보여지는 청초호!

더 멀리는 속초항 동명항이 보이는 뷰에 놀란 민*중 이용인의 모습입니다^^

 

식탁에 모여 앉아 식사 중인 11명의 장애가족들. 장애가족들 앞에는 두루치기가 놓여있음. 책상 위는 공깃밥과 물병, 각종 식기들로 가득 차 있음.
 

다음날 2일차!

아침식사는 호텔 내 1층에 위치한 식당(밀키트)에서,

점심은 두루치기로 활기차게 시작하였습니다!

 

16명의 장애가족들과 직원 1명, 스님 한 분이 해변공원에서 단체사진을 찍은 모습. 앞줄은 휠체어를 타고 있고, 뒷줄은 한줄로 서서 프이포즈를 하고 있다.
 

장사항해변공원 산책속초 중앙시장에서 먹거리와 다양한 구경을 하며 여행을 마무리하였습니다.

날씨가 좋지 않아 예정되어있던 호텔 내 풀장은 이용하지 못하여 아쉬움이 남았습니다.

다음 여행은 어떠한 추억으로 기록 될 지 후원가족님들의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립니다^^

정기후원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