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브메뉴

행복한 추석이 선물되었습니다:)

2023.10.11

  • 작성자 윤성경
  • 조회수 375
  • 첨부파일

안녕하세요 승가원입니다!

유난히 길었던 추석연휴, 후원가족님들께서는 어떻게 보내셨나요?

 

승가원에서는 다양한 기관에서 추석행사를 통해 장애가족들에게 즐거운 추억을 선물했습니다!

 

오늘은 승가원자비복지타운의 추석이야기에 이어 이천시장애종합복지관에서 

진행된 추석명절 행사 이야기를 전달해드리려고 합니다:)

 

약 50명의 직원과 장애가족이 함께 찍은 행사 단체 사진 / 위에는 이천시장애인종합복지관 추석 명절행사 / 일시 2023.09.26(화)/ 이천시장애인종합복지관 ci가 있는 현수막이 걸려있다. 
맨 앞줄에는 휠체어를 타고 있는 장애가족 4명이 있다. 사진에 찍힌 사람들은 손으로 손하트를 표시하고 있다.
 

 

9월 26일 오전부터 추석 명절 행사를 위해 복지관은 시끌벅적했는데요! 전통놀이뿐 아니라 

'행복한 밥상' 진행으로 쉐프가 직접 만들어주는 아주 맛있고 특별한 식사도 장애가족분들에게 제공해드렸습니다.

 

오후에는 신나는 예술여행 지원사업으로 외부에서 공연팀이 복지관으로 찾아와 현악기와 성악 공연을 관람하기도 했습니다!

 

전통놀이로 빠질 수 없는 윷놀이와 비석치기! 

 

약 10명의 장애가족들이 둥글게 모여 의자에 앉아있으며 윷놀이를 하고 있다.
 

오랜만에 다같이 웃으며 즐기는 전통놀이로 참여자분들 얼굴에는 미소가 가득했습니다!

 

행사에 묘미! 전통놀이에서 우승한 1등~3등에게는 선물이 전달 되었는데요! 

선물과 관장님의 축하말씀으로 더욱 풍성한 추석 명절 행사였습니다!

3명의 장애가족과 1명의 직원이 뽑기판에서 뽑기를 뽑고 있다. 뽑기판이 책상 가운데 있고, 양 옆에 행주와 비닐랩 당첨 선물이 놓여 있다. 뒤에는 '보름달보다 넉넉한 한가위 보내세요'라는 현수막이 달려있다.
 

위에는 이천시장애인종합복지관 추석 명절행사 / 일시 2023.09.26(화)/ 이천시장애인종합복지관 ci가 있는 현수막이 걸려있고 아래 5명의 장애가족과 관장님께서 2등 판넬을 들고 나란히 서서 찍은 사진. 가장 오른쪽에는 휠체어를 탄 장애가족이 있다.
 

 

앞으로도 승가원에서는 다양하고 즐거운 활동으로 장애가족들이 풍요로운 명절을 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 

정기후원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