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브메뉴

승가원의 선배사회복지사들이 들려주는 승가원의 솔.직.한 이야기!

승가원에서 하는 자세한 업무부터 승가인이 되기 위한 준비과정까지,
성장가능성이 무궁무진한 예비사회복지사 여러분들을 위해 빠짐없이 알려드립니다.

[당신의 목에 걸릴 사원증] 복지사업팀에서 일한다는 건

2024.01.22

  • 작성자 윤성경
  • 조회수 189
  • 첨부파일

 

 

안녕하세요! 2024년도 1분기 승가원 채용을 준비하시는 여러분!

저는 복지사업팀 윤성경 사회복지사입니다!

 

2024-1분기 통합채용/ 당신 목에 걸릴 사원증 / 꿀팁 전해DREAM/ 윤성경 사회복지사 브이 사진 / CHAPTER2. 복지사업팀에서 일한다는 건

 

여러분의 목에 승가원 사원증이 걸릴 수 있도록 제가 꿀팁을 전해드릴테니! 

집중해서 봐주세요!! 

 

 

복지사업팀에서 하는 일은 무엇인가요? / 인사, 회계, 채용, 실습, 산하기관지원, 장애바로알기교육, 어린이나눔교육, 픽토그램, 각종 서류발급, 온라인 홍보, 대학협력, 온라인 모금, 문서접수 등등.........../ 마이크를 잡고 있는 윤성경 사회복지사 / 장애가족행복지킴이 승가원 CI
 

 

저는 현재 복지사업팀에서 근무하고 있는데요! 

저희 팀에서는 인사 및 실습, 산하기관 운영 제반에 관한 업무와 

장애복지전문법인에 걸맞게 장애바로알기 사업, 

많은 이에게 승가원을 톡톡히 알리고 있는 온라인 홍보, 

장애가족의 행복한 미래 지원을 위한 온라인 모금운영 등의 업무를 하고 있습니다!

 

 

복지사업팀에서 근무할 때 필요한 역량 2가지를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첫째로 꼼꼼함 입니다.


복지사업팀에서 근무할 때 필요한 역량은?/ 첫째 : 꼼꼼함 입니다! 업무를 처리할 때 꼼꼼하게 확인 하는 것은 필수! 숫자가 틀리지는 않았는지, 서류 내용이 올바른지 정확하게 처리하는 능력은 아주 중요합니다! / 왼손으로 가르키는 포즈를 하고 있는 윤성경 사회복지사 / 장애가족행복지킴이 승가원 CI

 

 

매일 우리 눈 앞을 스쳐 지나가는 서류들을 처리할 때 꼼꼼하게 확인하고, 업무를 처리하는 것이 정말 중요한데요!

숫자가 틀리지는 않았는지, 서류 내용이 올바르게 기재되었는지 등! 꼼꼼하고 정확하게 업무를 처리하는 능력이 필요합니다!

 

둘째로 정보수집 및 활용력입니다


복지사업팀에서 근무할 때 필요한 역량은?/ 둘째 : 정보수집 및 활용력입니다! 더 발전하고 성장할 수 있도록 정보수집은 필수! 때마다 달라지는 법, 규정 등 행정업무를 하는 복지사업팀은 재빠르게 인지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 왼손으로 가르키는 포즈를 하고 있는 윤성경 사회복지사 / 장애가족행복지킴이 승가원 CI

 

어떤 업무를 진행하든지 승가원에서는 더 발전하고 성장할 수 있도록 많은 정보를 수집하며 활용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또한 그때그때 달라지는 법, 규정은 업무를 하는데 꼭 확인해야하기에 재빠르게 인지하는 것 역시 중요합니다!

 

 

내가 하는 일을 사랑하고, 내가 속할 기관을 사랑한다면 그것이야 말로 가장 필요한 역량 아닐까요?/ 뱀집 2 캡쳐 본 키가 외우고 있는 I ♥MY JOB X2 / 장애가족행복지킴이 승가원 CI
 

 

내가 하는 일을 사랑하고, 내가 속할 기관을 사랑한다면 그것이야 말로 가장 필요한 역량입니다.내가 하는 

열정을 갖고 열심히 준비하신다면 노력의 대가는 좋은 결과로 이루어 질 것입니다!

 

2024-1분기 통합채용/ 당신 목에 걸릴 사원증 / 윤성경 사회복지사 브이 사진 / 우리, 승가원에서 만나요!
 

 

모두 열심히 준비하시어 승가원 사회복지사로 인사할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우리, 승가원 사원증 목에 걸어요!  

 

 

 

정기후원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