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브메뉴

승가원의 선배사회복지사들이 들려주는 승가원의 솔.직.한 이야기!

승가원에서 하는 자세한 업무부터 승가인이 되기 위한 준비과정까지,
성장가능성이 무궁무진한 예비사회복지사 여러분들을 위해 빠짐없이 알려드립니다.

[승가몬스터] 채용의 모든 것을 파헤치다!

2022.07.04

  • 작성자 윤성경
  • 조회수 756
  • 첨부파일

 

안녕하세요?

오늘의 승가몬스터 승가몬은! 

채용의 모든 것을 파헤쳐볼 수 있는!

 

'승가원채용'입니다!

 

 

승가몬 ci / 장애가족행복지킴이 승가원 ci 삽입 / 하자!승가원 사회복지사! 나의 새로운 미래를 위해 / 포켓몬 볼인형을 들고 있는 여자 사회복지사가 노려보고 있는 사진/ ep1. 채용의 모든 것을 파헤치다!
 

 

 

승가원 사회복지사가 되기 위해 열심히 노력하고 있을 여러분들에게

승가원 사회복지사들이 직접 현장의 이야기와 채용에 관한 꿀팁들을 알려줄텐데요!

 

 

매주 올라오는 6가지의 승가몬 스티커 속 이야기를 잘~ 살펴본다면!

아마 여러분도 승가원의 사회복지사가 될 수 있을 것이라 생각됩니다!

 

 

 

그럼! 바로! 첫번째 승가몬이 알려주는 채용일정!


 

1. 채용일정, 채용일정이 표로 나타나있고, 내용은 법인사무국 (모금 및 복지사업) 사회복지사 3명, 성북장애인복지관(지역자립팀 업무) 사회복지사 2명, 고양시덕양행신종합사회복지관(지역복지부 업무) 사회복지사 1명으로 되어 있다. 그리고 1. 서류접수: 2022년 7월 1일(금) ~ 7월 18일 (월)2. 서류전형 합격자 발표: 2022년 7월 18일 (월) PM 6시3. 면접일: 2022년 7월 21일 (목)4. 최종합격자 발표: 2022년 7월 21일 (목)5. 채용일: 2022년 8월 1일 (월)이 적혀있다.
 

 

 

어느 기관이 몇명의 사회복지사를 뽑고, 채용일정은 또 어떻게 되는지 아는 것은 당연히 기본이겠죠?

승가원 소식에서 채용 공고가 있으니! 파일을 열어 확인해 보세요!!

 

 

 

두번째 승가원의 인재상!


2. 승가원의 인재상 / 매사 긍정적인 생각과 시각으로 세상을 바라볼 수 있는긍정적 사고를 갖춘 인재, 본인의 업무에 책임감을 갖고 자율적으로 행동할 수 있는 실천력을 갖춘 인재/ 애정과 조직간의 협력으로 리더십을 발휘할 수 있는 이타성을 갖춘 인재라고 적혀있고, 위에 부터 1명의 여자가 웃고 있는 사진 옆에 꼬북이 그림이 있고, 두번째는 양손으로 화이팅을 외치는 여자 옆에 피카츄가 있고 있고, 마지막으로 장애가족에게 음료를 따라주는 여자 가 있고 그 옆에 냐옹이와 피카츄가 서있다.
 

 

 

승가원은 3가지의 인재상이 있는데요!

긍정적 사고를 갖춘 인재, 실천력을 갖춘 인재, 이타성을 갖춘 인재! 입니다!

읽어보니,, 혹시 난데? 라고 생각하셨나요? 

 

 

 

그러면 바로 지원서 작성 꿀팁! 넘어가보죠!


 

3. 지원 꿑팁 / 1. 지원서 꿀팁 나와라! 첫째. 지원서에 해당없는 칸이 있다면삭제하거나 (-) 하이픈 처리한다. 둘째. 소제목을 꼭 작성한다.셋째. 작성자 서명은 필수이니!명심하도록---!/ 옆에 박사님이 손가락을 하나 펴고 있는 이미지가 있다. / 2. 면접 꿀팁 나와라! / 첫째.서류 접수 후 '나는 합격한다생각하고&미리 면접 준비 시작하기!둘째. 복장은 정장, 머리는 단정하게!셋째. 긴장하지말고 즐기기--! 옆에 손을 대각선으로 펼치고 있는 여자 사회복지사 손바닥에 포켓몬 볼 이미지가삽입되어 있다 

3. 지원 꿀팁 /3. 합격 꿀팁 나와라!/ 채용 기간 중 올라오는 채용 시리즈 확인하기!(승가원 홈페이지 -> 인재양성 -> 채용에서확인할 수 있찌용~) 옆에 마자용 이미지가 있고, 승가어게인, 승가원 채용때 사용했던 섬네일이 삽입되어 있다.
 

 

 

지원서 꿀팁부터, 면접꿀팁,  합격꿀팁을 잘 보았나요?

그럼 여러분과 우리는 왠지~ 면접장에서 만날 것 같은 느낌이 오네요!

 

 

지원서 준비, 면접 준비가 조금은 힘들고 어렵더라도!

우리가 함께할 날을 기억하며! 포기하지마세요!

 

포기하는 순간 우리가 만날 기회조차 없어지게 되니까요!!

 

 

포기하면 안돼. 포기하는 순간 모든게 끝이야 지우, 2022년도 3분기 주인공은 바로 당신! 나와라! 주인공!문구 사이에 포켓몬 볼을 들고 있는 지우 케릭터 이미지가 있다.

 
 

 

매주 2회 승가원 소식에 승가몬들이 알려주는 꿀팁을 확인하고! 

승가원 스티커를 모아보세요!

입사준비가 훨~~~씬 쉬워질 거예요!!

 

 

 

 

손을 겨드랑이에 끼고 있는 남성 사회복지사 사진 아래 모금사업, 달려가고 있는 모습을 취하는 여성 사회복지사 아래 면접꿀팁, 브이 손가락을 이마에 올려두고 있는 남성 사회복지사 사진 아래 후원상담, 손을 올려 공을 던지는 모습을 취하는 여성 사회복지사 아래행나캠 글자가 쓰여있는 스티커가 있고, 승가원 스티커를 다 모아보세요! 입사준비가 쉬워집니다!라고 적혀있다
 

 

 

그럼! 안녕!~!

 

 

  

정기후원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