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브메뉴

새해 복 나누기로 이뤄진 마음 따뜻한 겨울!

2024.02.15

  • 작성자 문현욱
  • 조회수 236
  • 첨부파일

새해 복 나누기로 이뤄진 마음 따뜻한 겨울! 세뱃돈나눔 472명 / 200,134,704원  증액*정기증액 272명 / 2,128,499원 추천(후원가족+1) 23명 / 215,000원 새해복나누기에 참여해주신 후원가족님 감사합니다! 


청룡의 해, 특별한 세가지 나눔으로

장애가족에게 값진 매일을 선물하다

 

 

갑진년, 푸른 용의 해. 어느 때보다 값진 한 해가 되기를 기원하며 

후원가족님들께서 승가원에 전해주신 소중한 나눔으로 2024년 새해가 시작되었다. 

“올해는 해외여행을 가보고 싶어요!” 

“2024년에는 더 열심히 일해서 부자가 되고 싶어요!” 

새해를 맞이하며 장애가족들은 저마다의 계획을 세우며 한 해를 준비하고 있다. 

승가원은 2024년에도 장애가족들이 원하는 것들을 이루어 나갈 수 있도록 장애가족들을 향한 응원과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다.



지난 2023년 11월부터 올해 1월 말까지 새해 복 나누기를 통해 장애가족의 새해를 응원해주신 후원가족님은 총767명이다. 

세뱃돈나눔, 증액·정기증액, 추천(후원가족+1)의 세가지 방법으로 전해지는 새해 복 나누기로 

승가원 장애가족들은 추운 겨울 속에서도 몸과 마음 모두 따뜻하게 하루하루를 보낼 수 있었다.


올 겨울 472명의 후원가족님께서 세뱃돈나눔으로 전해주신 후원금은 총 200,134,704원이다. 

고액의 나눔으로 장애가족들에게 따뜻한 마음을 전해주신 후원가족님들도 계셨지만, 

특히 소액의 나눔으로 장애가족들의 일상을 응원해주신 후원가족님들의 소식도 많았다.


“연말이라 오랜만에 만난 친척들과 후원에 대한 얘기를 해보았는데~ 승가원은 믿을 수 있다고 해서 후원을 신청합니다!”

총 23명의 후원가족님께서 30명의 새로운 후원가족을 추천해주셨다. 

승가원을 향한 믿음과 애정을 바탕으로 새로운 인연을 소개시켜주시는 후원가족님의 소식은 언제나 반갑고 감사할 뿐이다. 

주시는 믿음과 애정만큼 승가원은 더욱 책임감을 느끼며 장애가족들을 위한 투명한 운영을 위해 노력할 것이다.


매년 상승하는 물가. 나눔의 크기 또한 오르는 물가에 맞춰 조금씩 더 키워 장애가족들을 응원해주신 후원가족님은 272명이다.

“새해에는 다들 계획 하나씩은 세우잖아요? 저는 승가원에 보내는 후원금을 조금 더 키워보려 해요!”

증액과 정기증액은 후원가족님들께서 조금씩 마음을 더해 소액으로도

장애가족의 안정적이고 건강한 생활을 응원할 수 있기에 승가원은 많은 후원가족님들의 동참 소식을 기다리고 있다. 

새해를 맞아 마음 먹었지만 아직 실천하지 못했다면 언제든지 편하게 승가원으로 연락 주시길 바란다.


새해 복 나누기로 장애가족들의 마음 따뜻한 겨울을 함께 해주신 후원가족님들께 다시 한 번 감사의 인사를 전하며, 

승가원은 올해도 장애가족들을 위해 매일 매일이 값진 하루가 되도록 노력할 것을 약속드린다.

정기후원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