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브메뉴

'장애인의 날' SNS이벤트 <찾았다! 승가원 명예 탐정단!>

2021.04.16

  • 작성자 강하연
  • 조회수 1422
  • 첨부파일

420일 무슨 날인지 아시나요~??

바로! 장애인에 대한 이해를 깊게 하고, 장애인의 재활 의욕을 

고취하기 위한 목적으로 제정된 '장애인의 날' 입니다!

 

41회 장애인의 날을 맞이하여 승가원에서 인스타그램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추첨을 통해 소정의 선물을 드리니 많은 참여바랍니다. 

 

승가원 '장애인의 날' event!! , 찾았다!! 승가원 명예 탐정단 , step1. 사진으로 찰칵 / step2 인스타그램 게시글 또는 스토리로 공유 , 우리주변 장애인이 이용하기 불편한 편의시설을 사진으로 찍어 인스타그램 스토리 또느 ㄴ게시글에 올려주세요. 참여해주신 분들께 추첨을 통해 시원한 선물을 드립니다. 인스타그램 해피승가원. 휠체어를 이용하는 장애인들에게 위험할 것 같아요! @happysgwon #승가원 #장애인의날 @ha_ha_yeon_친구야 같이하자!
찾았다!! 승가원 명예탐정단 참여방법, 1. 사진찰칵 우리주변 장애인이 이용하기 어려운 편의시설을 찾아, 사진으로 찰칵! 예)깨진 보도블럭, 경사로없는 곳 등 , 2. 인스타그램 업로드, 스토리 또는 게시글에 사진과 함께 의견을 적어 올려주세요! 승가원 태그 @happysgwon 와 해시태그#장애인의날은 필수!, 친구를 태그하여 함께하면 당첨확률 UP!!
 

 

참여방법 어렵지않습니다~~

1. 먼저, 우리 주변 장애인을 비롯하여 모든 사람이 

이용하기 불편한 시설들의 사진을 찍어주세요!

2. 이후 스토리 또는 게시글에 의견 한 줄과 함께 업로드해주시면 됩니다.

@happysgwon #장애인의날 태그를 걸어주면 확인이 가능하니 태그부탁드립니다~

(비공계 계정이시라면 캡처 후 승가원 인스타그램 DM으로 보내주세요~!!)

 

장애인의 관점에서 세상을 보는 눈!

당신도 승가원 명예 탐정단이될 수 있습니다.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HINT!! 장애인이 이용하기 어려운 편의시설의 예

: 단차가 있는 인도/차도, 경사로 없는 계단, 노후화 등으로 파손된 점자블럭

평평하지 않은 길, 이용이 어려운 장애인용 화장실, 접근이 어려운 횡단보도 음성신호기

음성해설이 없는 키오스크, 등이 있습니다. 

정기후원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