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브메뉴

[성북장애인복지관] 배드민턴선수단 비장애인 생활체육대회 혼합복식 우승!!

2022.07.13

  • 작성자 김한솔
  • 조회수 577
  • 첨부파일

 

 

성북장애인복지관에는 배드민턴선수단이 있다는 사실 알고 계시나요???


지난 6월11일(토) ~ 12일(일) 성북구 내 월곡 실내배드민턴장에서 열린

"제32회 성북구연합회장기 배드민턴 생활체육대회"에 우리 선수단도 참가하였다고 합니다~!! 



좌측상단 장애가족행복지킴이승가원CI 삽입/두명의 성북장애인복지관 배드민턴단선수들이 경기장에서 배드민턴채를 높이 들고 포즈를 취하고 있다. 좌측에는 검정유니폼의 여성선수, 우측에는 흰색유니폼의 남성선수의 모습. 뒤에는 아직 경기중인 선수들의 모습이 뿌옇게 보인다.


성북장애인복지관 배드민턴선수단은 2013년부터 전문운동선수 양성을 시작으로,

지금까지 장애인배드민턴대회에만 출전해왔다고 하는데요!


올해부터는 비장애인대회에 출전하여 장애인과 비장애인이 함께하는

"통합스포츠 저변확대"라는 목표를 잡아 이번 대회에 출전하였다고 합니다!!



좌측상단 장애가족행복지킴이승가원CI 삽입/성북장애인복지관 배드민턴선수 두명이 종이를 함께 잡고 사진을 찍은 모습. 두명 모두 흰색 유니폼을 입고 있다. 뒷편에는 다른팀 남자선수로 보이는 사람이 지나가고 있고, 우측에는 심판으로 보이는 남성 한명이 서서 결과지로 보이는 종이를 정리하고 있다.


그 결과!!


문지연, 장재웅 선수가 

20,30대 혼합복식 D조에 출전하여 우승을 하였습니다!!!


정말정말 축하드립니다~~~!!! ^^



좌측상단 장애가족행복지킴이승가원CI 삽입/종이에 인쇄된 상품수령증을 찍은 사진. 상단에는'상품수령증, 2022 제 32회 성북구협회장기 배드민턴 대회'라고 쓰여있다. 그 아래 표 형식으로 '종목:혼복-20-D', '순위:1위', '소속:G.M클럽', 'A장재웅/A문지연'이라고 쓰여있다


항상 새로운 도전으로 동료 선수들의 실력향상과

많은 장애인들에게 긍정적인 영향을 주고 있는

성북장애인복지관 배드민턴선수단 선수들에게 많은 격려 바랍니다!! : )



 

 

정기후원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