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브메뉴

나의 “아주 특별한 오늘”을 장애가족과 함께!

2022.03.10

  • 작성자 이진주
  • 조회수 578
  • 첨부파일

장애가족과 함께하는 “아주 특별한 오늘”을 장애가족과 함께!

나, 너, 우리만의 기념일을 장애가족과 함께 할 수 있는 아주 특별한 방법, 기념일 나눔
기념일 나눔으로 후원가족님의 특별한 날을 소중한 추억으로 간직해 보세요! 취업, 승진(임명장을 들고 환하게 웃고있는 여자 신입사원의 모습), 우리아가 첫돌(아가의 첫돌사진), 결혼기념(신랑 신부의 웨딩촬영사진), 팬클럽나눔(콘서트장에서 호응하고 있는 사람의 사진), 생일(생일파티를 하는 사진)

기념일 나눔에 참여해주시면 1. 기념일 나눔증서를 우편으로 보내드립니다(아주특별한오늘 기념일 나눔증서의 사진) / 1. 사진을 보내주시면 증서에 함께 인쇄하여 보내드립니다! 2. 원하는 문구를 남겨주시면 함께 기재하여 보내드립니다! / 별도 요청이 없는 경우에는 공란으로 발송됩니다.
2. 기념일 나눔증서 이미지 파일을 보내드립니다! / 요청주신 분에 한하여 발송 / 기념일나눔증서 이미지파일 예시 / 직접 인쇄하여 활용하시거나 sns에 업로드드하여 더욱 특별하게 간직해보세요! / 요청 주신 분에 한하여 발송 / 3. 승가원 소식지에 게재해 드립니다. / 기념일 후원가족 이야기 코너에 후원가족님의 사연을 함께 실어드려요!/ 승가원 소식지에 기념일 사연들이 게시된 예시 사진
기념일 나눔 신청방법 / 일시후원홈페이지 / 기념일 나눔 신청하러 가기
카카오톡 문의(큐알코드 삽입되어있음), 이메일 문의 : happysgwon@hanmail.net, 전화문의 1688-0750으로 연락주세요!



 

정기후원신청